전쟁기념관 어린이날 ‘해피 투게더’ 축제…태권도공연·의장대 시범 ‘풍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쟁기념사업회(회장 백승주)는 5월5일 어린이날에 국군 장병들의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행사가 있는 문화축제 '해피 투게더'를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육군 1군단 사령부 장병들이 펼치는 태권도 시범공연, 해병대 군악·의장대 시범 등 전쟁기념관에서만 만날 수 있는 행사가 준비됐다.
선착순 700명의 어린이에게는 기념관 2층 중앙홀에서 완구 선물도 준다.
자세한 사항은 전쟁기념관 홈페이지(www.warmemo.or.kr)서 확인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쟁기념사업회(회장 백승주)는 5월5일 어린이날에 국군 장병들의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행사가 있는 문화축제 ‘해피 투게더’를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육군 1군단 사령부 장병들이 펼치는 태권도 시범공연, 해병대 군악·의장대 시범 등 전쟁기념관에서만 만날 수 있는 행사가 준비됐다. 인기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와 함께하는 댄스, 사진찍기, 에어로켓 글라이더 체험 등도 진행한다.
선착순 700명의 어린이에게는 기념관 2층 중앙홀에서 완구 선물도 준다.자세한 사항은 전쟁기념관 홈페이지(www.warmemo.or.kr)서 확인하면 된다.
정충신 선임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세원 재혼 부인 혼절… 8살 딸 안타까워”
- ‘불륜녀’ 딱지 떼고 英왕비 오르지만…커밀라 아들 “모친, 왕비 목표한 것 아냐”
- 美전문가들 “尹의 우크라 입장 놀라워…러 보복은 한계 있을 것”
- “날 건드리지 말았어야 한다” 30대 여교사의 뒤끝작렬
- ‘먹자골목 음주운전’으로 8명 친 女핸드볼 국대 선수…검찰 송치
- 서정희 “‘서세원 부고’ 가짜뉴스인 줄 알았다”
- 유동규 아내 “남편도 해코지 당할까봐 겁나” … 柳 진술확인 거부
- 밀양 한국카본 2공장 화재…인근 산림으로 불길 확산
- [단독]돈봉투 의혹 스폰서 “이정근, 전당대회때 송영길캠프서 밥값 필요하다며 자금 요청”
- 서세원, 캄보디아서 별세 …링거 맞던 중 심정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