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얘 똑똑해” 드디어 막내 유선호 인정했다(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선호가 드디어 김종민에게 인정받는다.
4월 23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봄을 업로드하다'에서는 봄 출사 여행으로 사진 찍기 미션에 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멤버들은 봄을 맞아 출사 여행을 떠났으나 미션 시간 초과로 모두 야외 취침을 할 위기 상황에 놓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유선호가 드디어 김종민에게 인정받는다.
4월 23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봄을 업로드하다’에서는 봄 출사 여행으로 사진 찍기 미션에 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멤버들은 봄을 맞아 출사 여행을 떠났으나 미션 시간 초과로 모두 야외 취침을 할 위기 상황에 놓였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제작진으로부터 일몰시간까지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추가 기회가 주어지고 7개의 사진 과제 중 실패한 사진 수만큼 야외 취침 멤버 수가 결정된다는 소식에 고군분투를 펼친다. 일몰시간과 가까워지는 시간에 다급해하며 다시금 열정을 다잡는다.
그 가운데 멤버들은 부여 관광지 ‘가림성 사랑 나무’로 이동, 하트 사진 찍기에 도전하고 하트 모양이 아닌 나무의 모습에 당혹감을 드러낸다. 다양한 추측 속에 시간만 흘러가고 있을 때 막내 유선호는 무언가 깨달은 듯한 말을 내뱉고 미션에 중요한 영향을 끼친다. 이를 지켜본 김종민은 “얘 똑똑해!”라고 말하며 그를 드디어 인정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미션에 나선 딘딘은 손예진으로 완벽 빙의한 ‘손예딘’으로 변신, 혼신의 연기를 펼치고, 이를 바라보는 멤버들과 제작진은 입을 다물지 못한다. 딘딘의 연기 실력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실내 취침을 향한 이들의 미션 고군분투기. 특히 봄 출사 미션 결과 발표 시간 엄청난 사실이 밝혀져 모두에게 충격과 반전을 선사한다. (사진=KBS 2TV '1박 2일 시즌4'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방탄소년단 슈가 팬사인회 연기→RM ‘검은 화면’, 故 문빈 애도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故구본임, 오늘(21일) 4주기…김우빈 앓던 비인두암 투병 끝 별세
- 남친 엄마와 절에 들어간 딸, 충격적인 실종 진실…MC들 분통+눈물 바다(용감한2)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
- 이제훈, 묻지도 않았는데 연애 얘기 “전여친 탓 쭈그리 생활‥잘 지내지?”(유퀴즈)
- 김채연 “스토커 납치 당했는데 양다리 자작극?” 22년 만에 눈물 속 해명(특종세상)[어제TV]
- 이소연, 김종국에게 직진 고백 “요즘 몸 좋은 사람 좋아, 옆자리 떨려”(옥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