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세 연하 ♥’ 박수홍, 결혼 2년차에도 달달한 대화...“행복한 미래만 그리자”
유다연 2023. 4. 21. 13: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수홍과 아내 김다예가 알콩달콩한 근황을 전했다.
21일 김다예는 "결혼 2주년을 앞둔 부부의 카톡"이라며 남편과의 대화를 공개했다.
이에 김다예는 "고마워, 사랑해! 여보 지나간 일 후회하며 아파하지 마요. 우리 앞으로 행복한 미래만 그려나가자"라고 응답했다.
그는 지난 2021년에 23세 연하인 김다예와 결혼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방송인 박수홍과 아내 김다예가 알콩달콩한 근황을 전했다.
21일 김다예는 “결혼 2주년을 앞둔 부부의 카톡”이라며 남편과의 대화를 공개했다.
해당 대화에서 박수홍은 “여보, 오늘 하얀 재킷 입으니 너무 예쁘다. 조심히 잘하고 와요. 너무 사랑해!”라고 말했다.
이에 김다예는 “고마워, 사랑해! 여보 지나간 일 후회하며 아파하지 마요. 우리 앞으로 행복한 미래만 그려나가자”라고 응답했다.
한편, 박수홍은 최근 자신의 출연료를 횡령한 혐의로 친형 등 가족과 재판 중이다. 그는 지난 2021년에 23세 연하인 김다예와 결혼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링거 맞다 쇼크사’ 故 서세원, 캄보디아 현지인 말 들어보니 “아직 나이가...”
- “피아노를 치면 구독자들은 다른 걸 쳐” 배우→유튜버 이해인, 노출 콘텐츠에...
- 채정안, 간식 샀는데 무려 ‘58만원’..베트남 큰손 등극
- 하반신 마비된 전 UFC 파이터 김동현, 현재 근황은.. ‘충격’
- 티아라 출신 류화영, 감탄 자아내는 콜라병 몸매.. 누가 찍어줬나
- 이병헌, 할리우드 시장 일침 “2009년 ‘지아이조’ 출연, 아시아 진출 위해 나 캐스팅한 것”
- 이혜영, 또 병원行..“성대폴립 수술..2주 동안 말하지 말라고”
- ‘BTS父’ 방시혁, 美 LA 대저택 349억원에 구매
- 양다리 감추려고 납치 자작극? 김채연, 22년 만에 진실 밝혀 (특종세상) [종합]
- ‘44사이즈’ 박준금, 다이어트 비결은 “배고파 미치겠을 때 맨김 먹어”(매거진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