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일주일 만에 예약자 100만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컴투스가 개발 중인 신작 '제노니아'가 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제노니아'는 모두 7개 시리즈를 통해 글로벌 누적 6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제노니아' 개발은 '서머너즈 워 시리즈' 등을 선보인 컴투스가 담당한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이용자와 긴밀하게 소통하는 밀착형 게임 운영으로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컴투스가 개발 중인 신작 '제노니아'가 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3일 예약자 모집을 시작한 지 일주일만의 일이다.
'제노니아'는 모두 7개 시리즈를 통해 글로벌 누적 6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제노니아2'는 한국 게임 최초로 미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신작에서는 독창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제노니아 시리즈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방대한 시나리오를 선보인다. 기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과 구분되는 서버 간 대규모 PvP 콘텐츠 '침공전'을 중심으로 다양한 협동과 경쟁 이야기가 펼쳐진다.
'제노니아' 개발은 '서머너즈 워 시리즈' 등을 선보인 컴투스가 담당한다. 컴투스홀딩스는 20여 년간 쌓아온 퍼블리싱 노하우를 토대로 국내·외 서비스를 맡는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이용자와 긴밀하게 소통하는 밀착형 게임 운영으로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우크라 무기 지원' 시사 파문…대통령실 "러시아 행동에 달렸다"
- 보험사, IFRS17 첫 성적표 공개 임박…순위 지각변동 일어날까
- 민주당, '돈 봉투 의혹' 골머리…"宋 귀국 요청" 당론화
- HD현대重·대우조선 '구축함 분쟁', 빼돌린 기밀 반영 여부 쟁점
- 여기어때 '장애인 고용의무' 2년 연속 불이행…올해도 불명예 이어가나?
- [팩트체크] 백범 김구는 김일성 '통일전선 전략'에 당했을까
- [엔터Biz] 시총 3조 돌파·외인 순매수 1위…JYP에 무슨 일이?
- [속보] 스페이스X 우주선 '스타십' 시험비행 실패…발사 후 폭발
- '예능지존→사업가 변신' 서세원, 이국 땅에서 쓸쓸히 지다
- [오늘의 날씨] 다시 황사 영향권…평년 기온 회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