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풋풋한 소년미를 보여주는 4세대 아이돌’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DKZ 재찬이 '봄처럼 풋풋한 소년미를 보여주는 4세대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비주얼부터 분위기까지 따스하고도 싱그러운 봄을 닮은 소년미를 물씬 풍기는 4세대 남자 아이돌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보이그룹 DKZ의 재찬이 총 67.81%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봄처럼 풋풋한 소년미를 보여주는 4세대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DKZ 재찬이 ‘봄처럼 풋풋한 소년미를 보여주는 4세대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스타 팬덤 애플리케이션 ‘스타플레이’는 지난 6일부터 20일까지 총 2주간 ‘봄처럼 풋풋한 소년미를 보여주는 4세대 아이돌’이라는 로 제목으로 투표를 실시했다.
비주얼부터 분위기까지 따스하고도 싱그러운 봄을 닮은 소년미를 물씬 풍기는 4세대 남자 아이돌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보이그룹 DKZ의 재찬이 총 67.81%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봄처럼 풋풋한 소년미를 보여주는 4세대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투명한 피부와 시선을 사로잡는 강아지 같은 눈매, 날렵한 얼굴선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재찬은 맑고 깨끗한 소년미부터 시크한 냉미남까지 다양한 이미지가 공존하는 팔색조 매력을 자랑한다. 그 중 재찬 특유의 풋풋한 소년미는 남녀노소 누구나 매료될 만큼 더없이 매력적이다.
싱그러운 봄을 닮은 듯한 청순한 분위기와 웃을 때 도드라지는 애교살이 매력적인 재찬은 마치 청춘을 떠올리게 하는 풋풋한 소년미 비주얼로 첫사랑을 연상시키는 ‘기억 조작 아이돌’로도 꼽히는 등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본 투 비 청량’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로 기초화장품 브랜드 모델에 발탁되기도 했다.
이렇듯 소년미 넘치는 해사한 비주얼에 봄처럼 따스한 마음씨까지 겸비한 재찬은 소아암 환아, 화상 환자 등을 위해 꾸준히 기부를 실천해 선한 영향력 또한 보여주고 있다.
연기, 라디오 DJ, 예능, 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서 전방위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재찬은 본업인 음악에서도 보컬부터 랩, 작사와 작곡까지 아우르는 ‘만능 싱어송라이터’로 활약중이다.
지난해 웹드라마 ‘시맨틱 에러’에서 주연 추상우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 표현과 자연스러운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인 재찬은 대중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며 ‘시맨틱 에러’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재찬은 ‘58회 대종상 영화제’, ‘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등 유수의 시상식에서 배우로서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연기돌’로서 입지를 단단히 다졌다.
또 재찬은 네이버 NOW ‘꿈이야’의 메인 호스트를 맡아 유려한 진행과 물오른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저녁을 가득 채우는 동시에, JTBC 새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를 통해 정극 데뷔를 앞두고 있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재찬에 이어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필릭스가 2위를 차지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동굴 저음 보이스로 알려져 있는 필릭스는 이와 상반되는 사랑스러운 주근깨와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인 신비로운 미소년 비주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다.
그리고 TO1의 제이유, 미래소년의 손동표가 각각 3,4위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투표의 결과는 글로벌 스타 팬덤 애플리케이션 ‘스타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영, 하와이 풍경보다 시선 사로잡는 복근 [똑똑SNS] - MK스포츠
- 비비, 잘록 허리+황금 골반 드러낸 데미지니트룩 ‘완벽 소화’ [똑똑SNS] - MK스포츠
- 서세원, 캄보디아서 링거 맞다 쇼크사…서동주 측 “확인중” - MK스포츠
- ‘JMS 신도 논란’ DKZ 경윤, 활동 중단 “사회공포증 증상…치료 전념”(전문) - MK스포츠
- 천하의 오승환, 결국 마무리 자리 잠시 내려 놓는다…이승현 대체 마무리 - MK스포츠
- “BJ에 8억 원 뜯긴” 김준수, 충격 고백…“클럽 끊고 다수 피해자 있었다” - MK스포츠
- ‘아뿔싸’ LG 함덕주, 19일 좌측 팔꿈치 주두골 골절 핀 제거 및 골극 제거 수술 받는다…“회복
- ‘세계 최고 수비수’ 인정받은 김민재, 4경기 연속 무실점에 이어지는 극찬···“6년 동안 한
- 류중일호 도쿄돔 입성 더 어려워졌다, 쿠바 첫 승 신고…한국 경우의 수 어떻게 되나, 쿠바 전승
- ‘한국계 3세-박찬호 닮은꼴’ 화이트, SSG 유니폼 입는다…“어머니 나라서 꼭 선수 생활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