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현♥’ 미자, 14㎏ 찌더니 이틀만 2.2㎏ 감량 “노출 원피스 입어야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미자가 감량을 자랑했다.
미자는 4월 21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틀 만에 2.2㎏ 감량에 성공한 소식을 전하며 "낼 홈쇼핑 생방전까지 -1.5㎏ 더 빼고 갈거임!"라는 새로운 목표를 공개했다.
앞서 미자는 "결혼하고 1년 만에 둘이 14㎏ 찌고 한동안 열심히 관리하다가 급폭발 이러다가 고딩때처럼 80㎏ 찍을까 두렵네요"라며 결혼 후 체중 증가를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코미디언 미자가 감량을 자랑했다.
미자는 4월 21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틀 만에 2.2㎏ 감량에 성공한 소식을 전하며 "낼 홈쇼핑 생방전까지 -1.5㎏ 더 빼고 갈거임!"라는 새로운 목표를 공개했다. 그녀는 "간만에 노출원피스 입어야지"라며 의욕을 불태웠다.
앞서 미자는 "결혼하고 1년 만에 둘이 14㎏ 찌고 한동안 열심히 관리하다가 급폭발 이러다가 고딩때처럼 80㎏ 찍을까 두렵네요"라며 결혼 후 체중 증가를 고백했다.
이후 "최근 몸무게 재고 충격"이라며 걸을 수 있는 거리는 최대한 걷고 소고기 샐러드를 먹는 등 다이어트에 매진하는 근황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단기간에 거둔 다이어트 성과가 놀라움을 자아낸다.
한편 1984년생인 미자는 배우 장광, 전성애의 딸이다. 지난해 4월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사진=미자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방탄소년단 슈가 팬사인회 연기→RM ‘검은 화면’, 故 문빈 애도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故구본임, 오늘(21일) 4주기…김우빈 앓던 비인두암 투병 끝 별세
- 남친 엄마와 절에 들어간 딸, 충격적인 실종 진실…MC들 분통+눈물 바다(용감한2)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
- 이제훈, 묻지도 않았는데 연애 얘기 “전여친 탓 쭈그리 생활‥잘 지내지?”(유퀴즈)
- 김채연 “스토커 납치 당했는데 양다리 자작극?” 22년 만에 눈물 속 해명(특종세상)[어제TV]
- 이소연, 김종국에게 직진 고백 “요즘 몸 좋은 사람 좋아, 옆자리 떨려”(옥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