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슈돌'·'홍김동전' 등 9개 프로 폐지? 사실 아냐"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9개 프로그램이 폐지를 검토 중이라는 보도에 "사실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오늘(21일) KBS는 공식입장을 통해 "오늘 일부 매체에서 보도한 프로그램 폐지는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라고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KBS가 저조한 시청률 및 화제성, 경쟁력 부족 등의 이유로 9개 프로그램 폐지를 통해 대대적인 개편에 나선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9개 프로그램이 폐지를 검토 중이라는 보도에 "사실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오늘(21일) KBS는 공식입장을 통해 "오늘 일부 매체에서 보도한 프로그램 폐지는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KBS는 시청자들에게 보다 나은 프로그램을 선보이기 위해 수시로 편성의 조정이나 개편을 하고 있으나, 현재 특정 프로그램의 폐지 및 편성 변경에 대해 전혀 결정된 바 없다"라고 설명했다.
KBS는 "더 이상의 근거 없는 루머 확산이나 추측성 보도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다각도로 엄중히 대응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앞서 한 매체는 KBS가 저조한 시청률 및 화제성, 경쟁력 부족 등의 이유로 9개 프로그램 폐지를 통해 대대적인 개편에 나선다고 보도했다. 언급된 프로그램은 KBS1 '자연의 철학자들' '단짝' '예썰의 전당' '노래가 좋아'와 KBS2 '홍김동전' '노머니 노아트' '슈퍼맨이 돌아왔다' '배틀트립2' '걸어서 환장 속으로'였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문빈, 열흘 전 라이브 방송서 "좀 힘들어... 회복해서 팬들 행복하게 해줄 것"
- 서세원, 캄보디아 병원서 사망…향년 67세
- '도난 차량 음주운전' 신혜성, 실형 면했다...징역 6개월·집행유예 1년
- [Y이슈] 안성기, 한층 밝은 모습으로 공식석상 등장…"건강 거의 회복"
- 피프티 피프티, 美 빌보드 HOT 100 4주 연속 진입…K팝 최단 기록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피해자 탄원서도 소용 없다" 양형요소마저 뛰어넘는 김호중의 만행 [Y녹취록]
- 여자 화장실 몰래 촬영하던 20대 남성 덜미...피해자가 현장서 붙잡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