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페이' 서비스 업그레이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실명확인 수단 추가, 결제 서비스 확대 등 고객이 편리하게 카드를 신청하고 결제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했다고 21일 밝혔다.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통한 본인확인은 △KB페이에서 KB페이 머니 한도 올리기 △KB페이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카드 신청에 1차 적용했다.
KB페이 '결제' 탭에서 등록된 아멕스 카드를 선택 후 '결제하기'를 통해 결제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실명확인 수단 추가, 결제 서비스 확대 등 고객이 편리하게 카드를 신청하고 결제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했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통한 편리한 고객 실명 확인으로 고객 편의성과 보안성을 강화했다.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통한 본인확인은 △KB페이에서 KB페이 머니 한도 올리기 △KB페이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카드 신청에 1차 적용했다. 향후 본인인증이 필요한 비대면 업무 프로세스와 대면 채널에도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KB페이 오프라인 이용 시 아멕스 브랜드 마그네틱보안전송(MST) 결제를 지원한다. KB페이 '결제' 탭에서 등록된 아멕스 카드를 선택 후 '결제하기'를 통해 결제하면 된다. 향후 아멕스 카드를 통한 NFC, QR 등 오프라인 결제 방식도 순차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IS 2023] "K디지털 수출 플랫폼 보자" 문전성시
- LGD, 중소형 OLED 도약…아이폰15 공급 50% 증가
- CJ대한통운, 물류센터에 1000배 빠른 5G 특화망 구축
- [과학핫이슈]기후변화와 산불
- 범정부 '원스톱 수출 119' 가동…“녹색산업 등 해외수주 전 과정 지원”
- 여야 3당, "전세사기 피해자 대책입법 우선 처리"
- 한국 협박한 러에 美 "韓은 동맹이자 친구...방어공약 진지하게 여겨"
- 인류 최대 로켓 스페이스X '스타십', 폭발 후 추락
- 한전 “전기요금 인상 불가피…뼈 깎는 심정으로 인건비 감축”
- 정부, 인력 양성·기술 투자 확대 '소프트웨어 진흥 전략'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