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29일 ‘게임콘서트’ 개최…최재붕 교수 등 강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오는 29일 개최하는 '2023 넷마블 게임콘서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2019년 개최해 왔던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올해 콘서트는 오는 29일 오후 3시~5시 넷마블 본사에서 진행된다.
또 오는 23일까지 게임콘서트 개최 소식과 사전신청 방법을 인스타그램에 알리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2019년 개최해 왔던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2020년부터는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온라인 형태로 개최하다가 올해부터 전면 오프라인으로 전환했다.
올해는 ‘게임과 미래’라는 메인 테마를 앞세워 게임 산업이 보다 다양한 사업과의 협업 및 융화를 통해 만들 미래 모습을 예측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올해 콘서트는 오는 29일 오후 3시~5시 넷마블 본사에서 진행된다.
강연자로는 성균관대학교 최재붕 교수와 이지콘텐츠연구소 이동건 대표가 참여해 각각 ‘디지털 신대륙의 성공열쇠, 게임’, ‘게임으로 배워볼까요’ 등을 주제로 강연한다. 오는 26일 오후 6시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겐 넷마블 굿즈를 비롯해 강연자들와 질의 응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부대행사로는 코웨이(021240) 물빛소리 합창단 공연이 진행된다.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지난해 12월 문화 예술을 통한 장애인식개선과 시각장애 예술인의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창단됐으며, 중증 시각장애인 10명으로 구성돼 있다.
또 오는 23일까지 게임콘서트 개최 소식과 사전신청 방법을 인스타그램에 알리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려한 운동화·청바지 금지"...셀트리온 '사내 규정', 왜?
- '환각 파티' 60여명 잡고보니..."모두 에이즈 감염"
- "故 서세원, 천막 치고 장례 치른다고요? 전혀 아닙니다"
- 노래방서 ‘마약 탄 술’ 마신 여중생은 의식을 잃었다
- 아홉살 여아 범하고, 사체 변기에 숨긴 짐승..사형집행[그해 오늘]
- “노래방에 우리 도우미 안 써?”…가리봉동 꽉 잡은 조선족들
- "이 정도면 찐팬" 정용진, 최애 디자이너는[누구템]
- 실종된 30대 초등교사, 숨진 채 발견된 곳은
- 모바일 청첩장 클릭했더니…“7000만원 대출 실행됐습니다”
- 닷새간 세 번째…압구정 아파트서 10대 추락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