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이상형은 외모보다 심성…나랑 잘 맞았으면" 고백('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이상형을 밝힌다.
21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이찬원은 자신의 이상형을 솔직하게 고백한다.
그중에서도 '편스토랑' 식구들까지 귀를 쫑긋하게 한 것은 이찬원의 이상형 질문.
이상형 질문에 이찬원은 "저는 외모를 떠나서"라고 조심스레 말문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이찬원이 이상형을 밝힌다.
21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이찬원은 자신의 이상형을 솔직하게 고백한다.
이찬원과 야구계의 전설 홍성흔, 최준석은 대환장 먹방쇼 2탄을 펼친다. 이찬원은 한바탕 먹방을 펼친 후에도 여전히 허기짐을 호소하는 홍성흔과 최준석을 위해 즉석 냉털(냉장고 털이) 요리에 돌입한다. 이찬원은 다급히 냉장고를 뒤져 치즈순대볶음을 만들고 직접 만든 천연소화제 안동식혜도 대접한다. 덕분에 두 형님들은 소화가 다 됐다며 다음 메뉴를 기대해 웃음을 준다.
두 형님들은 이찬원의 센스 넘치는 대접에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평소 궁금했던 것들을 쏟아낸다. 그중에서도 '편스토랑' 식구들까지 귀를 쫑긋하게 한 것은 이찬원의 이상형 질문. 이상형 질문에 이찬원은 "저는 외모를 떠나서…"라고 조심스레 말문을 연다.
이어 이찬원은 "심성이 고운 분이면 좋겠고, 나랑 잘 맞았으면 좋겠다"라고 한다. 또 "우리 어머니 아버지께서 금슬이 좋으신 걸 보며 평소에 중요하게 생각한 게 있다"라고 이상형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힌다.
이에 홍성흔 역시 크게 공감한다. 평소 이찬원과 찰떡호흡을 자랑하는 MC 붐 역시 자신이 알고 있는 이찬원의 이상형에 대해 언급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이찬원은 청양고추를 넣고 만든 찬또표 떡갈비와 3가지 치즈가 듬뿍 들어간 트리플크라운치즈버거와 트리플크라운치즈샐러드를 최종 메뉴로 내놓는다. 햄버거에 일가견이 있다는 야구선수 출신 홍성흔과 최준석 두 먹보 형님들은 물론 메뉴 평가단의 극찬까지 싹쓸이한 이찬원이 '편스토랑' 5승을 달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