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100일` SK이노 신입사원, 셀프브랜딩·청계천 플로깅 등 기념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이노베이션은 신입사원 입사 100일을 기념해 구성원 소통 프로그램인 '행복산책'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신입사원들의 성장을 돕고 사회인으로서 첫 시작을 응원하는 활동 위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아울러 신입사원들은 SK이노베이션의 실천적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활동인 '산해진미 주간'을 맞아 플로깅에도 동참했다.
SK이노베이션은 코로나19로 2020년부터 진행하지 못했던 신입사원 대면 연수를 올해부터 재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이노베이션은 신입사원 입사 100일을 기념해 구성원 소통 프로그램인 '행복산책'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입 구성원들의 행복을 주제로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과 인근 지역에서 진행됐다.
SK이노베이션은 신입사원들의 성장을 돕고 사회인으로서 첫 시작을 응원하는 활동 위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퍼스널 컬러 진단과 프로필 사진 촬영 등 셀프 브랜딩 시간을 마련했다.
신입 구성원들은 퍼스널 컬러 진단을 받으며 본인에게 어울리는 헤어와 메이크업, 의상을 알아보고, 전문 사진 작가와 담고 싶은 모습을 이야기하며 사진을 촬영했다. 촬영한 사진은 구성원들의 사내 이미지로 사용되며, 사원증과 사내 메신저 등에 적용될 예정이다.
아울러 신입사원들은 SK이노베이션의 실천적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활동인 '산해진미 주간'을 맞아 플로깅에도 동참했다. 신입사원들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티셔츠를 입고 청계천 일대를 산책하며 쓰레기를 주웠다.
신입사원이 속한 조직의 리더들은 입사 100일을 기념하는 깜짝 축하영상을 보냈다. 리더들은 "앞으로 건강과 행복을 챙기면서 즐겁게 직장생활을 하길 바란다"며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SK이노베이션은 코로나19로 2020년부터 진행하지 못했던 신입사원 대면 연수를 올해부터 재개했다. 각 사업장마다 신입사원의 회사 정착을 돕는 교류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지승영 SK이노베이션 인재개발담당은 "신입 구성원들이 성공적으로 100일이라는 첫 단추를 채운 만큼 SK이노베이션을 이끌어 나갈 인재로 멋지게 성장할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회사에 잘 적응하고 개개인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한나기자 park2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죽기 전 코피"…이번엔 태국 동물원서 中판다 돌연사
- 신혜성, 모자쓰고 "죄송합니다"…`만취상태 남의 차 운전` 집행유예
- "XX한테 사지 말고 나한테 사라"…고교생 3명, 공부방 차려 마약 유통
- `강남 SNS 투신 생중계` 10대 성착취 의혹 `신대방팸`, 경찰 내사
- 골반까지 내려간 바지…`부산 돌려차기` 女속옷 DNA 검사한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