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유인나X매니저, 13년 찐남매 케미…절친 아이유에 도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인나가 매니저와 환장의 티키타카 케미를 선사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작가 여현전 이하 '전참시') 244회에서는 로코 장인 유인나가 러블리한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유인나는 13년째 함께한 매니저와 24시간 장난치는 찐남매 케미는 물론 환장의(?) 티키타카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인나가 매니저와 환장의 티키타카 케미를 선사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작가 여현전 이하 ‘전참시’) 244회에서는 로코 장인 유인나가 러블리한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유인나는 13년째 함께한 매니저와 24시간 장난치는 찐남매 케미는 물론 환장의(?) 티키타카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석훈이 진행하는 라디오 스케줄 게스트에 나선 유인나는 오랜만에 선보이는 생방송에 잔뜩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과거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DJ 당시 생방송에 지각해 눈물을 쏟은 아찔했던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고.
한편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라디오 생방송에 돌입한 유인나는 예상치 못한 깜짝 청취자 차태현의 문자 메시지 연발에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하는데.
뿐만 아니라 최근 아이유와의 듀엣을 통해 노래 실력을 선보인 유인나는 아이유를 향해 귀여운 도발 멘트를 던진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유인나의 러블리 그 자체인 일상은 오는 22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 등장에 차주영 충격…웨딩드레스 입은 채 망연자실
- '트랄랄라 브라더스' 5월 3일 첫 방송…'미스터트롯2' 첫 스핀오프 예능
- '놀면 뭐하니?' 주우재, 유재석 애착인형 대열 합류…쓰담쓰담 포착
- '물 건너온 아빠들' 강수정 "홍콩 재벌설, 굳이 부인 안 해"
- '결말동' 정한샘&조한빈, 동상이몽 어쩌나…한혜진도 '경고'
- [WIS 2023] "K디지털 수출 플랫폼 보자" 문전성시
- LGD, 중소형 OLED 도약…아이폰15 공급 50% 증가
- CJ대한통운, 물류센터에 1000배 빠른 5G 특화망 구축
- 한국 협박한 러에 美 "韓은 동맹이자 친구...방어공약 진지하게 여겨"
- 인류 최대 로켓 스페이스X '스타십', 폭발 후 추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