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 쓰레기장 뒤져"… 23억 버린 '환승연애2' 현규, 실화?

정유진 기자 2023. 4. 21. 11: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승연애2' 출연자 현규가 실수로 23억원을 버린 사연을 공개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Pixid'에는 '환승연애 출연, 부모님이 심하게 반대 했었다? 진실or거짓 | 현규 | 쇼킹라이어 EP1'이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현규는 "걸그룹 멤버에게 대시받은 적 있다"며 '환승연애' 출연 전 얘기라고 말했다.

TVING '환승연애2'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현규는 성해은과 커플이 성사돼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규가 실수로 현금 23억원을 버린 적이 있다고 밝혔다. /사진=Pixid 유튜브 캡처
'환승연애2' 출연자 현규가 실수로 23억원을 버린 사연을 공개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Pixid'에는 '환승연애 출연, 부모님이 심하게 반대 했었다? 진실or거짓 | 현규 | 쇼킹라이어 EP1'이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 1대 라이어로 출연한 현규는 자신과 관련된 문제를 내기 시작했다. 라이어헌터 역을 맡은 다른 출연자들은 현규의 말이 사실인지 거짓인지를 맞춰야 한다.

첫 번째 문제에서 현규는 "내 아이큐는 멘사에서도 측정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측정 점수를 기억하는지 묻자 현규는 "156으로 기억한다"고 답했다. 현규는 정답을 공개하며 '진실'이라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멘사시험 만점이 156, 그 이상은 측정이 안 된다. 상위 기관에서 측정을 다시 하라는 연락이 온다"고 설명했고 모두 "그 정도로 똑똑하신 분"이라며 감탄했다.

계속해서 현규는 "고등학생 때 아이돌 기획사에 캐스팅돼 합격했다"며 해당 기획사는 큐브 엔터테인먼트라고 말했다. 이어 춤 실력을 묻자 당황하며 "나중엔 아깝다는 말도 들었다"고 덧붙였다. 알고 보니 이는 거짓이었다.

이어 충격적인 내용의 문제가 나왔다. 현규는 "현금 23억원 때문에 온 가족이 쓰레기장을 뒤진 적이 있다"며 "집안 어르신이 사업 대금을 책장에 꽂았는데 실수로 그걸 버리는 바람에 쓰레기장을 뒤졌다"고 설명했다. 놀랍게도 이 이야기는 '진실'이었다. 현규는 "제가 버렸다, 다행히 수표라 아예 분실된 것은 아니고 장기간에 걸쳐서 받았다"고 전했다.

최후의 1인만 남은 가운데 500만원이 걸린 문제가 남았다. 현규는 "걸그룹 멤버에게 대시받은 적 있다"며 '환승연애' 출연 전 얘기라고 말했다. 이어 "DM으로 받았다. 걸그룹은 한 명"이라고 덧붙였다. 정답이 공개됐고 현규는 '거짓'이라고 말했다.

TVING '환승연애2'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현규는 성해은과 커플이 성사돼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다.

정유진 기자 jyjj105@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