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인도네시아 마나도 전세기 상품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는 지난달 단독 판매한 인도네시아 마나도 3박5일 상품이 완판됐다고 21일 알렸다.
인터파크 염순찬 패키지투어사업그룹장은 "이번 마나도 상품은 전세기 상품에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고려한 구성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인터파크의 독보적인 상품 기획력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활용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에 중점을 둔 신규 상품들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인터파크는 지난달 단독 판매한 인도네시아 마나도 3박5일 상품이 완판됐다고 21일 알렸다.
마나도는 슬라웨시섬 북쪽에 위치해, 깨끗한 자연 환경에서 다양한 해양생물을 만날 수 있는 다이버들의 성지다. 그간 국내에서는 직항이 없어 발리를 경유해야만 했다. 제주항공 전세기를 이용해 직항으로 마나도 방문이 가능한 이번 상품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출시 3주 만에 판매 완료됐다.
이번 상품은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됐다. 인터파크는 합리적 가격이 장점인 ▲에어텔 패키지부터 자유여행과 패키지 장점을 동시에 누리는 ▲세미 패키지, 항공·관광·식사 등을 모두 포함해 편리함을 더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등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인터파크는 엔데믹 이후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기존 패키지와는 차별화된 상품들을 대거 출시하고 있다. 가이드와 함께 하지만 일부 자유시간을 추가해 취향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세미 패키지, 현지 맛집 방문 등을 추가한 미식 투어, 스포츠 선수와 함께 하는 스포츠·레저 여행 등이 대표적이다. 기존 패키지 상품 대비 높은 판매율을 보이는 만큼, 이를 지속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인터파크 염순찬 패키지투어사업그룹장은 “이번 마나도 상품은 전세기 상품에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고려한 구성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인터파크의 독보적인 상품 기획력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활용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에 중점을 둔 신규 상품들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큐텐·티몬·인터파크·위메프 '한지붕 네 가족'...유통계 거인 될까
- 인터파크쇼핑, 2023 전기 오토바이 예약 판매 진행
- 큐텐, 인터파크커머스 품었다
- 공정위, 야놀자-인터파크 기업결합 승인…"경쟁 제한 우려 없다"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
- 화웨이, e키트 한글화 버전 출시...국내 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