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지구의날 기념 임직원 채식 쿠킹클래스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알파가 지구의 날을 맞아 20일 임직원과 함께 하는 채식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채식 실천을 통한 환경 보호를 주제로 개최한 이번 쿠킹클래스에는 KT알파 임직원 약 20여명이 참여했다.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로비건채식요리학원에서 진행된 이번 쿠킹클래스는 환경 보호를 위한 채식의 가치·중요성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진 후, 대체육을 재료로 한 비건 미트볼 파스타를 함께 만들어 시식까지 즐기는 순서로 꾸며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KT알파가 지구의 날을 맞아 20일 임직원과 함께 하는 채식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2일 지구의 날은 지구 환경 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자연 보호자들이 제정한 지구 환경 보호 날이다. 채식 실천을 통한 환경 보호를 주제로 개최한 이번 쿠킹클래스에는 KT알파 임직원 약 20여명이 참여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사내 채식 동호회인 ‘오채완(오늘 채식 완료)’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아래 이뤄져 그 의미를 더했다. 오채완은 건강과 친환경에 관심있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동호회로 채식 모임·채식 레시피·맛집 공유,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며 활발하게 운영 중이다.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로비건채식요리학원에서 진행된 이번 쿠킹클래스는 환경 보호를 위한 채식의 가치·중요성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진 후, 대체육을 재료로 한 비건 미트볼 파스타를 함께 만들어 시식까지 즐기는 순서로 꾸며졌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KT알파 채식 동호회 회장 박승희 대리는 “하루 한끼만 채식을 실천해도 탄소배출량이 크게 줄어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다”며 “채식을 통해 건강을 지킬 뿐만 아니라 회사의 친환경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뜻 깊은 하루였다“고 말했다.
조성수 KT알파 대표는 “사업과 연계한 친환경 정책은 물론 일상에서의 작은 실천이 환경 보호로 이어질 수 있도록 ESG경영과 사회적 책임 실천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알파쇼핑, 모바일 특별 라방서 임영웅 포토카드 증정
- KT알파쇼핑, '신진영의 S샵' 시작
- KT알파쇼핑, 英 프리미엄 패션 '헨리로이드' 선봬
- KT알파쇼핑, 여성패션 '르투아' 봄·여름 신상품 출시 방송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화웨이, e키트 한글화 버전 출시...국내 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