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8명 부상' 전 핸드볼 국대 송치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으로 보행자 8명을 들이받은 사고를 낸 국가대표 출신 여자 핸드볼 선수가 검찰에 넘겨질 예정이다.
서울 송파경찰서는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상 혐의를 받는 20대 여성 A씨를 서울동부지검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A씨는 지난 2월 25일 오후 11시쯤 서울 송파구 잠실동 먹자골목 도로에서 음주운전으로 사고를 내 보행자 8명을 다치게 한 혐의를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월 서울 송파구 먹자골목서 음주운전
사고로 8명 부상…동승자 2명도 송치 예정
[더팩트ㅣ조소현 기자] 음주운전으로 보행자 8명을 들이받은 사고를 낸 국가대표 출신 여자 핸드볼 선수가 검찰에 넘겨질 예정이다.
서울 송파경찰서는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상 혐의를 받는 20대 여성 A씨를 서울동부지검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동승했던 20대 여성 2명도 음주운전 방조 혐의로 함께 넘겨질 예정이다.
A씨는 지난 2월 25일 오후 11시쯤 서울 송파구 잠실동 먹자골목 도로에서 음주운전으로 사고를 내 보행자 8명을 다치게 한 혐의를 받는다. 사고로 20대 남성 B씨는 복강 파열을 입었고 나머지 피해자들도 경상을 입었다.
피해자 가운데 80대 C씨는 폐지 리어카를 끌던 중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6%로 '면허 정지' 수준으로 확인됐다.
A씨는 지난 2021년 열린 2020 도쿄올림픽에 출전한 핸드볼 국가대표 선수다.
sohyu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우크라 무기 지원' 시사 파문…대통령실 "러시아 행동에 달렸다"
- 보험사, IFRS17 첫 성적표 공개 임박…순위 지각변동 일어날까
- 민주당, '돈 봉투 의혹' 골머리…"宋 귀국 요청" 당론화
- HD현대重·대우조선 '구축함 분쟁', 빼돌린 기밀 반영 여부 쟁점
- 여기어때 '장애인 고용의무' 2년 연속 불이행…올해도 불명예 이어가나?
- [팩트체크] 백범 김구는 김일성 '통일전선 전략'에 당했을까
- [엔터Biz] 시총 3조 돌파·외인 순매수 1위…JYP에 무슨 일이?
- [속보] 스페이스X 우주선 '스타십' 시험비행 실패…발사 후 폭발
- '예능지존→사업가 변신' 서세원, 이국 땅에서 쓸쓸히 지다
- [오늘의 날씨] 다시 황사 영향권…평년 기온 회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