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 오늘(21일) 소집해제...다시 팬들 곁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 씨가 오늘(21일) 팬들의 곁으로 돌아온다.
21일 셔누 씨는 사회복무요원 근무를 마친다.
앞서 셔누 씨는 지난 2021년 7월 훈련소에 입소, 3주 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군복무에 들어갔다.
셔누 씨는 몬스타엑스 중 첫 번째로 군복무를 마친 멤버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 씨가 오늘(21일) 팬들의 곁으로 돌아온다.
21일 셔누 씨는 사회복무요원 근무를 마친다. 별도의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앞서 셔누 씨는 지난 2021년 7월 훈련소에 입소, 3주 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군복무에 들어갔다.
당시 소속사에 따르면 셔누 씨는 좌안 망막박리 진단을 받은 뒤 받은 수술로 인해 현역 복무에 부적격하다는 판정을 받았다.
셔누 씨는 몬스타엑스 중 첫 번째로 군복무를 마친 멤버가 됐다. 같은 그룹 멤버 민혁 씨는 지난 4일 현역으로 입대했다.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문빈, 열흘 전 라이브 방송서 "좀 힘들어... 회복해서 팬들 행복하게 해줄 것"
- 서세원, 캄보디아 병원서 사망…향년 67세
- '도난 차량 음주운전' 신혜성, 실형 면했다...징역 6개월·집행유예 1년
- [Y이슈] 안성기, 한층 밝은 모습으로 공식석상 등장…"건강 거의 회복"
- 피프티 피프티, 美 빌보드 HOT 100 4주 연속 진입…K팝 최단 기록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130쪽 판결문 보니...'딸에게 보낸 영상' 유죄 증거됐다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피해자 탄원서도 소용 없다" 양형요소마저 뛰어넘는 김호중의 만행 [Y녹취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