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국민게임 '미니게임천국'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활을 앞둔 원조 국민게임 '미니게임천국'의 사전 예약이 21일 시작됐다.
컴투스(078340)는 이날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이용자 대상으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은 "컴투스의 다채로운 게임 라인업 중에서도 '미니게임천국'은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레전드 게임"이라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미니게임천국'을 한국을 넘어 전 세계 게이머들이 즐기는 글로벌 IP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플 앱 스토어에서는 추후 진행
13개 언어로 전 세계 서비스
부활을 앞둔 원조 국민게임 ‘미니게임천국’의 사전 예약이 21일 시작됐다.
컴투스(078340)는 이날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이용자 대상으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플 앱 스토어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참여자는 한정판 캐릭터 ‘코니’와 '천국 파티 코스튬 세트', 일반 게임 입장권 20장 등을 받을 수 있다.
‘미니게임천국’은 다양한 미니 게임 패키지와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2000년대 출시 당시 전 시리즈 다운로드 건 수가 누적 1900만 회를 기록한 컴투스의 대표 캐주얼 게임이다.
컴투스는 원작의 감성과 편리한 조작감, 높은 몰입감 등 인기 요소는 그대로 살려 상반기 중 실시할 계획이다. 영어, 한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태국어 등 13개 언어로 전 세계에 서비스된다.
최근 컴투스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공개한 티저 이미지에는 집토끼?시드?펭귄 등 원작 인기 캐릭터가 다수 등장했다. 트렌드에 맞춘 새로운 미니 게임을 비롯한 재미 요소를 다양하게 추가한다.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은 “컴투스의 다채로운 게임 라인업 중에서도 ‘미니게임천국’은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레전드 게임"이라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미니게임천국’을 한국을 넘어 전 세계 게이머들이 즐기는 글로벌 IP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컴투스는 올해 상반기 서비스 시작과 함께 컴투스 그룹이 주도하는 블록체인 메인넷 ‘엑스플라(XPLA)’에 온보딩해 웹3.0 게임으로 글로벌 출시할 계획이다.
김성태 기자 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단 마약환각 파티男 60명 전원 에이즈…코레일 직원도 포함
-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문빈, 숨진 채 발견
- [단독] 국회의원도 에코프로 투자 대박 노렸나…민주당 김경협 1년새 '60→1155주'
- '빨리 좌회전' 손님 지시에 격분해 흉기 휘두른 대리기사
- 피로 얼룩진 '물축제'…태국 '송끄란' 엿새간 232명 사망
- '먹방 유튜버' 웅이, 전 여친 폭행 보도에 '저 맞지만 사실과 달라'
- 5개월 아들 700만원에 판 中엄마…'쇼핑·도박에 탕진'
- [단독]'우울증 여학생' 노려 성폭행·마약…'디씨판 N번방' 터졌다
- 김용건 '105살까지'…‘여성’ 관심 많은 중년 남성, 오래 산다?
- '공연 중 사자가 우리서 튀어나왔다'…공포가 된 中 서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