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지구의 날’ 맞아 고객참여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robgud@mk.co.kr) 2023. 4. 21. 11: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이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아 래미안 고객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삼성물산]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아 래미안 고객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구의 날은 1970년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민간이 주도해 만들었다. 우리나라의 경우 2009년부터 매년 지구의 날 전후 일주일을 기후변화주간으로 정한 바 있다.

이번 래미안 지구의 날 이벤트의 주제는 ‘지구를 위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동(소·확·행)’이다.

참여 희망자는 래미안 인스타그램에 오는 23일까지 필수 해시태그(#래미안과함께해요, #지구를위한소확행, #지구의날이벤트)와 함께 ▲22일 저녁 8시부터 10분간 집 안 소등 ▲주 1일 3끼 채식 ▲텀블러 사용 등 지구를 위한 행동을 실천하고 관련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발표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마트 3만원 상품권(10명)과 톤28 친환경 설거지바 세트(3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50명)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