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출시 ‘아우터플레인’ 게임성 검증…싱가포르서 인기순위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3D 턴제 RPG '아우터플레인'이 싱가포르 구글플레이에서 인기순위 1위에 등극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우터플레인'은 지난 18일 동남아시아 3개국(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에 출시된 스마일게이트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싱가포르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1위에 오른 '아우터플레인'은 평점 4.6점(5점 만점)으로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우터플레인’은 지난 18일 동남아시아 3개국(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에 출시된 스마일게이트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싱가포르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1위에 오른 ‘아우터플레인’은 평점 4.6점(5점 만점)으로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앱스토어 인기순위도 2위에 올랐다.
스마일게이트는 5월 초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지역에서 ‘아우터플레인’ 사전 예약을 시작하고 5월 말 서비스 권역을 확대한다.
글로벌 이용자를 위해 공식 사이트에서 캐릭터들의 정보, 영상 등을 지속 선 보일 계획이다.
‘아우터플레인’은 전략적인 턴제 RPG 장점 위에 액션 RPG의 화려한 연출과 액션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액션과 몰입감 넘치는 전투 연출 또한 ‘아우터플레인’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매력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