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엘리자베스 1세 여왕과 소름끼치는 싱크로율(한국인의 식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인의 식판'이 450년 역사를 품은 퀸 엘리자베스 스쿨에서 K-급식을 선보인다.
4월 22일 오후 7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한국인의 식판' 5회에서는 영국 엘리자베스 1세 여왕의 인가를 받아 설립한 이후 그 위엄을 이어가고 있는 퀸 엘리자베스 스쿨을 방문한 급식군단의 모습이 그려진다.
또한 이날 '한국인의 식판'에서는 한국 방송 최초로 엘리자베스 1세 여왕의 학교 허가 문서 원본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한국인의 식판’이 450년 역사를 품은 퀸 엘리자베스 스쿨에서 K-급식을 선보인다.
4월 22일 오후 7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한국인의 식판’ 5회에서는 영국 엘리자베스 1세 여왕의 인가를 받아 설립한 이후 그 위엄을 이어가고 있는 퀸 엘리자베스 스쿨을 방문한 급식군단의 모습이 그려진다.
급식군단은 오랜 역사를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 학교 외경을 감상하던 중 졸업생의 약 30%가 옥스퍼드, 케임브리지 대학교에 진학했다는 놀라운 사실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 이에 급식군단은 직접 수업을 참관하며 명문 학교만의 특별한 교육 커리큘럼을 경험해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퀸 엘리자베스 스쿨의 학비를 알게 된 멤버들은 믿을 수 없는 금액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과연 명문 공립학교의 수업 현장과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학비는 얼마일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또한 이날 ‘한국인의 식판’에서는 한국 방송 최초로 엘리자베스 1세 여왕의 학교 허가 문서 원본이 공개된다. 영국 여왕의 교육 정신이 깃든 문서에는 어떤 메시지가 쓰여 있을지 이목이 쏠리는 상황. 여기에 홍진경과 엘리자베스 1세 여왕 사이 뜻밖의 닮은꼴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사진 제공=JTBC)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방탄소년단 슈가 팬사인회 연기→RM ‘검은 화면’, 故 문빈 애도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故구본임, 오늘(21일) 4주기…김우빈 앓던 비인두암 투병 끝 별세
- 남친 엄마와 절에 들어간 딸, 충격적인 실종 진실…MC들 분통+눈물 바다(용감한2)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
- 이제훈, 묻지도 않았는데 연애 얘기 “전여친 탓 쭈그리 생활‥잘 지내지?”(유퀴즈)
- 김채연 “스토커 납치 당했는데 양다리 자작극?” 22년 만에 눈물 속 해명(특종세상)[어제TV]
- 이소연, 김종국에게 직진 고백 “요즘 몸 좋은 사람 좋아, 옆자리 떨려”(옥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