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재산 4조' 방시혁, 美LA 부촌에 350억 대저택 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시혁 하이브 의장이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부촌의 대저택을 매입했다.
미국 부동산 전문 매체 더트는 방시혁이 지난해 미국 로스앤젤레스 최고 부촌인 벨 에어 스트라렐라 로드에 있는 맨션을 2640만 달러(약 350억원)에 샀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방시혁이 최근 몇 년간 사업 확장을 위해 미국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저택을 구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실제 방시혁이 이끄는 하이브는 꾸준히 해외 레이블을 인수하며 사업 확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바시혁 하이브 의장이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부촌의 대저택을 매입했다.
미국 부동산 전문 매체 더트는 방시혁이 지난해 미국 로스앤젤레스 최고 부촌인 벨 에어 스트라렐라 로드에 있는 맨션을 2640만 달러(약 350억원)에 샀다고 보도했다.
벨 에어는 할리우드 셀럽과 스포츠 스타들이 주로 거주하는 곳이다. 제이지-비욘세 부부, 제니퍼 로페즈-밴 에플렉 부부 등이 이 곳에 살고 있다.
방시혁의 새 맨션은 지상 3층 규모에 약 309평에 달하는 대저택으로 5성급 호텔 수준의 외관과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침실만 6개, 욕실은 9개나 되며 도서관 체육관 라운지 와인룸 야외주방과 바, 인피니티 풀과 사우나, 마사지 시설 등을 모두 갖추고 있다.
매체는 "방시혁이 최근 몇 년간 사업 확장을 위해 미국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저택을 구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실제 방시혁이 이끄는 하이브는 꾸준히 해외 레이블을 인수하며 사업 확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2021년에는 이타카 홀딩스를, 지난 2월에는 힙합 레이블 QC 미디어 홀딩스를 인수하며 북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지난 3월 진행된 하이브 제18기 주주총회에서는 미국 일본 유럽 사업을 확장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하이브와 그 레이블에는 월드스타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뉴진스 르세라핌 세븐틴 지코 등이 소속돼 있다.
2022년 포브스에 따르면 방시혁의 재산 가치는 4조 1916억원으로, 한국 50대 부자 11위를 차지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D라인' 뽐낸 ♥케이티 손잡고 로마 데이트..꿀 뚝뚝 신혼부부
- 송혜교, '오랜 남사친'과 이러고 노네…문동은 벗고 찐미소 폭발
- [종합]서동주, "그 순간만큼은 아빠 좋아했다. 아빠도 나를 덜 미워했으면…" 故서세원에 대한 언
- ‘닮은꼴’ 유명 배우 2명, 알고 보니 진짜 형제였다? “청부업자 父가..” [SC할리우드]
- '16살차' 강동원·로제, 손잡은 투샷 포착? 열애 의혹 확산[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