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도 울고 하늘도 울고, 날씨 환상→환장 (텐트 밖은 유럽)[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운수 좋은 날이라고 했던가.
tvN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 멤버들이 운수 좋았던 하루의 막바지에 또다시 폭우를 만났다.
20일 방송된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 8회에서는 프리힐리아나로 이동해 환상적인 시간을 보내는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 4인방의 여정이 펼쳐졌다.
세테닐 캠핑장으로 이동하는 길에 다시 한번 폭우가 쏟아지자 권율은 "제가 날씨 요정인가 봐요"라고 체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방송된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 8회에서는 프리힐리아나로 이동해 환상적인 시간을 보내는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 4인방의 여정이 펼쳐졌다.
그라나다에서 2일 차를 맞이한 멤버들은 세차게 텐트를 때리는 빗소리에 눈을 떴다. 피레네 폭설, 알리칸테 돌풍에 이은 극악의 날씨 운에 조진웅은 "이제 헛웃음만 나온다"라고 말했다. 다행히 비는 금세 그쳤고, 멤버들은 최원영 표 오렌지 주스를 마신 뒤 올리브 농장으로 출발했다.
이날 세계 10대 푸드 중 하나인 올리브유를 제조하는 모든 과정이 소개됐다. 안달루시아 지방의 올리브 농장을 방문한 멤버들은 눈앞에서 갓 짜낸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만나기 위해 직접 제조 작업에 참여했다. 박명훈은 올리브유 추출 과정에서 현란한 손기술을 뽐내며 '인간 믹서기'로 변신했다. 또한, 여과기 앞에서 자연스럽게 솜씨를 드러내는 조진웅을 향해 권율은 "올리브 농장 아들 같다"라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1,200년 된 나무의 올리브로 추출한 루시오 올리브오일을 시음해 보는 멤버들 반응도 눈길을 끌었다.
이후에는 프리힐리아나를 만나는 여정이 그려졌다. 빗줄기는 서서히 잦아들었고 멤버들은 행운의 무지개를 보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었다. 멤버들이 찾은 프리힐리아나는 스페인 남부의 대표적인 아름다운 마을. 푸른 지중해와 함께 순백색의 집들이 한 폭의 명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후 네 사람은 하얀 마을을 뒤로하고 남부의 작은 마을 세테닐로 향했다. 창밖에 노을이 드리우자 멤버들은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음악과 함께 분위기에 물들었다.
권율은 차 안에서 형들과 함께 듣고 싶다며 이문세의 '깊은 밤을 날아서'를 선곡했다. 음악이 나오자마자 동시에 떼창이 시작된 가운데 권율이 별안간 눈시울을 붉혔다. 권율은 "나중에 이 순간이 기억날 것 같다"라고 말했고, 권율을 다독이던 형들도 울컥이는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특히 조진웅은 "소중했다. 고마웠다. 사랑한다"라고 마음을 전했으며, 최원영은 "잊지 못할 밤"이라고 말해 여운을 남겼다.
하지만 이들에게 날씨 운은 끝까지 따라주지 않았다. 세테닐 캠핑장으로 이동하는 길에 다시 한번 폭우가 쏟아지자 권율은 "제가 날씨 요정인가 봐요"라고 체념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화영 흥분했나? 잠수교 민망 춤사위…행인도 쳐다 봐 [DA★]
- 모모랜드 주이 맞아? 파격 침대 셀카+뇌쇄 눈빛 [DA★]
- [단독] 이열음, ‘낙원’ 출연 확정…정혁기 감독 만난다
- 주우재, 유재석 새 애착인형 등장…티격태격 케미 예고(놀면 뭐하니?)
- ‘환장 케미’ 이경규X한해→이혜정 “이 집 안되겠네” (도시횟집) [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