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 “홍콩 재벌설, 부인 안 해” 부촌 뷰 맛집 공개 (물 건너온 아빠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콩댁' 방송인 강수정이 자신을 둘러싼 홍콩 재벌설에 대해 언급했다.
23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연출 임찬) 29회에서는 특별 게스트로 홍콩으로 물 건너간 엄마 前 아나운서 강수정이 등장해 아빠들과 다양한 육아 토크를 나눈다.
이와 관련해 강수정은 "홍콩 재벌이라고 소문이 났는데 절대 아니라고 말을 안 한다"며 그 이유를 깜짝 공개해 육아 반상회 아빠들의 온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전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연출 임찬) 29회에서는 특별 게스트로 홍콩으로 물 건너간 엄마 前 아나운서 강수정이 등장해 아빠들과 다양한 육아 토크를 나눈다.
이와 관련해 강수정은 “홍콩 재벌이라고 소문이 났는데 절대 아니라고 말을 안 한다”며 그 이유를 깜짝 공개해 육아 반상회 아빠들의 온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전언이다. 과연 그가 재벌설을 부인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10살 아들의 엄마인 강수정은 ‘타이거 맘’으로 불리는 홍콩 엄마들의 교육열을 귀띔한다. 그는 “홍콩 엄마들은 교육열이 뜨거워서 3~4살 때부터 바이올린을 시킨다. 우리나라 엄마와 조금 비슷하다”면서 개인적으로 느낀 한국과 홍콩 엄마 차이점을 소개하기도 한다.
사진=MBC ‘물 건너온 아빠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화영 흥분했나? 잠수교 민망 춤사위…행인도 쳐다 봐 [DA★]
- 모모랜드 주이 맞아? 파격 침대 셀카+뇌쇄 눈빛 [DA★]
- [단독] 이열음, ‘낙원’ 출연 확정…정혁기 감독 만난다
- 주우재, 유재석 새 애착인형 등장…티격태격 케미 예고(놀면 뭐하니?)
- ‘환장 케미’ 이경규X한해→이혜정 “이 집 안되겠네” (도시횟집) [TV종합]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
- 전현무, 절친 아나운서 인성 폭로 “꼰대 뒷담화하더니” (사당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