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지구의날 맞이 고객참여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래미안 고객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삼성물산이 진행하는 래미안 지구의 날 이벤트는 '지구를 위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동(소·확·행)'을 주제로 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인스타그램에 23일까지 필수 해시태그(#래미안과함께해요, #지구를위한소확행, #지구의날이벤트)와 함께 △22일 저녁 8시부터 10분간 집 안 소등 △주 1일 3끼 채식 △텀블러 사용 등 지구를 위한 행동을 실천하고 관련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래미안 고객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구의 날은 1970년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민간이 주도해 만들었으며, 우리나라의 경우 2009년부터 매년 지구의 날 전후 일주일을 기후변화주간으로 정한 바 있다.
삼성물산이 진행하는 래미안 지구의 날 이벤트는 ‘지구를 위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동(소·확·행)’을 주제로 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인스타그램에 23일까지 필수 해시태그(#래미안과함께해요, #지구를위한소확행, #지구의날이벤트)와 함께 △22일 저녁 8시부터 10분간 집 안 소등 △주 1일 3끼 채식 △텀블러 사용 등 지구를 위한 행동을 실천하고 관련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마트 3만 원 상품권(10명), 톤28 친환경 설거지바 세트(3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50명) 등의 선물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27일에 한다.
삼성물산은 지난 해에도 지구의 날을 맞아 본사와 현장을 소등하고 고객 참여 이벤트를 추진하는 등 지구를 위한 탄소저감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이승주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날 건드리지 말았어야 한다” 30대 여교사의 뒤끝작렬
- ‘불륜녀’ 딱지 떼고 英왕비 오르지만…커밀라 아들 “모친, 왕비 목표한 것 아냐”
- 유동규 아내 “남편도 해코지 당할까봐 겁나” … 柳 진술확인 거부
- 서정희 “‘서세원 부고’ 가짜뉴스인 줄 알았다”
- 서세원, 캄보디아서 별세 …링거 맞던 중 심정지
- 밀양 한국카본 2공장 화재…인근 산림으로 불길 확산
- ‘먹자골목 음주운전’으로 8명 친 女핸드볼 국대 선수…검찰 송치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유튜버 우리 이용해 3억원 벌어…고양이까지”
- [속보] 밀양 한국카본 2공장 큰불...소방 대응 2단계 발령
- 美전문가들 “尹의 우크라 입장 놀라워…러 보복은 한계 있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