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주우재 등장…시청률 반등 기대?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의 새로운 애착 인형이 된 주우재가 깜짝 등장한다.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는 힐링하러 갔다가 일만 하고 온 멤버들의 ‘제주 한 끼’편으로 꾸며진다. 한 끼 같이할 친구로 특별 게스트 주우재의 출연이 예고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날 주우재는 “형 죄송한데 제 라이브 방송 안 보시면 안 돼요?”라고 말하며, 몰래 주우재를 염탐하는 유재석을 폭로한다. 유재석은 주우재의 유튜브 채널 구독은 안 하지만 꼬박꼬박 챙겨보고 있었다. 여기에 정준하, 이미주에게도 영상을 보여준 것이 들통나 웃음을 자아낸다.
그뿐만 아니라 주우재는 유재석의 연락을 한 번 안 받았다가 곤란해진 일화도 공개한다. 유재석은 심심할 때 동생들에게 전화를 자주 한다. 이미주도 거들며 유재석 몰이를 시작하고, 주우재는 그때 받은 유재석의 문자까지 공개하며 폭로를 더 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주 말 구조 보호센터에서 일꾼으로 일하는 두 사람의 티격태격 케미가 눈길을 끈다. 일머리 없는 주우재를 향해 유재석이 “산책하러 온 게 아니야”라며 잔소리를 시작했다. 이에 주우재는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스트레스(?)를 풀어 호기심을 더한다.
그러나 다음 사진에서 유재석의 품에 애착 인형처럼 안겨 있는 주우재의 모습이 포착됐다. 말과 주우재를 동시에 쓰다듬어주는 유재석의 모습이 이들의 웃음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유재석과 주우재의 남다른 케미를 만나볼 MBC ‘놀면 뭐하니?’는 22일(토)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