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틱, '2023 게임스컴 마케팅 전략 세미나' 사전예약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케팅 컨설턴시 아이데틱이 '2023 게임스컴 마케팅 전략을 위한 찾아가는 세미나'를 진행한다.
애슐리 정 아이데틱 대표는 "주요 게임사가 업계 변화를 수용하고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게임스컴을 대안으로 바라보고 있다"며 "성공적인 글로벌 게임쇼 사례를 공유하고 게임스컴 참가, 기획, 실행에 관련한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컨설턴시 아이데틱이 '2023 게임스컴 마케팅 전략을 위한 찾아가는 세미나'를 진행한다. 게임스컴에 관심 있는 게임사, 정부기관이 대상이다. 무료로 진행되며 내달 31일까지 아이데틱 한국지사에서 이메일로 참가 신청을 받는다.
북미에 본사를 둔 아이데틱은 한국, 중국 등에 지사를 운영 중이다. 구글, 플레이스테이션, EA, 텐센트 등 글로벌 게임사 마케팅 업무를 맡았다. 글로벌게임개발자컨퍼런스(GDC), E3, 차이나조이, 게임스컴 등 해외 게임쇼에 특화된 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경험도 보유했다.
아이데틱은 “게임스컴은 서비스 산업별 임차 조건이 B2B, B2C 차이가 있다”며 “주최사 규정에 따른 디자인 규제와 참가비 외에도 쇼서비스 비용을 고려해야 한다”고 전했다.
유럽 최대 게임쇼로 손꼽히는 게임스컴은 8월 23일부터 독일 퀼른에서 열린다. 지난해 네오위즈가 'P의 거짓'을 게임스컴에 출품해 국내 게임사 최초 3관왕을 수상해 주목받았다.
애슐리 정 아이데틱 대표는 “주요 게임사가 업계 변화를 수용하고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게임스컴을 대안으로 바라보고 있다”며 “성공적인 글로벌 게임쇼 사례를 공유하고 게임스컴 참가, 기획, 실행에 관련한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IS 2023] "K디지털 수출 플랫폼 보자" 문전성시
- LGD, 중소형 OLED 도약…아이폰15 공급 50% 증가
- CJ대한통운, 물류센터에 1000배 빠른 5G 특화망 구축
- 인류 최대 로켓 스페이스X '스타십', 폭발 후 추락
- 한전 “전기요금 인상 불가피…뼈 깎는 심정으로 인건비 감축”
- 정부, 인력 양성·기술 투자 확대 '소프트웨어 진흥 전략' 추진
- 美시카고 흑인 10대들, 백인 여성 집단폭행..."경찰은 보고도 지나쳐"
- 中 법원, 18명 사상자 낸 도심 광란질주 20대에 사형 선고
- [2차 디지털지역혁신포럼] “진정한 지방자치는 디지털 지역혁신서 출발”
- [이차전지 국가전략회의] 尹 "민·관, 美 IRA 기회 활용해야"…中 의존은 숙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