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정현규 “23억 현금 내가 버려…그럴 수도 있지”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현규가 현금 23억 원 분실을 언급했다.
정현규는 "부모님은 내 선택에 관여하지 않는 편이다. 내가 무슨 일을 하든지 응원해주는 편이다"라고 이야기했다.
4라운드는 '정현규 가족이 현금 23억 원 때문에 쓰레기장을 뒤진 적이 있다'는 문제였다.
정현규는 "23억 원 현금(수표)은 내가 버렸다. 분실된 것은 아니다. 장기간에 걸쳐 다시 되돌려 받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유튜브 채널 Pixid 웹예능 ‘쇼킹라이어’에는 정현규가 첫 번째 라이어로 등장했다. ‘쇼킹라이어’는 라이어와 50인 사이 진실 혹은 거짓 심리게임이다.
1라운드는 ‘정현규 아이큐(IQ)는 멘사에서도 측정하지 못했다’는 문제였다. 이는 진실이었다. 정현규는 “멘사시험 만점이 156점인데 그 이상은 측정이 안 된다. 상위 기관에서 측정을 다시 하라는 연락이 온다”고 말했다.
2라운드는 ‘환승연애 출연을 정현규 부모가 반대했다’는 문제였다. 이는 거짓이었다. 정현규는 “집안 자체가 미국식이다. 하고 싶은 것은 다 하라는 분위기다”라고 이야기했다.
3라운드 문제는 ‘정현규는 서울대 입시 실패 후 아버지 사업을 물려받으려고 했다’다. 이도 거짓이었다. 정현규는 “부모님은 내 선택에 관여하지 않는 편이다. 내가 무슨 일을 하든지 응원해주는 편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후 2명이 생존한 가운데 8라운드에는 ‘정현규가 소유하고 운영 중인 카페에 200억 워낻 프렌차이즈 제안이 들어왔다’는 문제가 출제됐다. 이는 거짓이었다. 정현규는 “카페 지분을 있으나 투자 제안을 받은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모랜드 주이 맞아? 파격 침대 셀카+뇌쇄 눈빛 [DA★]
- 레슬링 선수 맞아? 경기 졌다고 상대 얼굴에 강펀치 퍽!…경찰 수사
- [단독] 이열음, ‘낙원’ 출연 확정…정혁기 감독 만난다
- 도경학♥이은제 뜨겁네 “교제 첫날 동거…새벽5시 샤워도 함께” (결말동)
- ‘환장 케미’ 이경규X한해→이혜정 “이 집 안되겠네” (도시횟집) [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