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게임천국'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의 출시에 앞서 글로벌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미니게임천국의 글로벌 론칭 전까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의 출시에 앞서 글로벌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미니게임천국의 글로벌 론칭 전까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참여 가능하다. 21일부터 구글플레이를 대상으로 먼저 진행되고 애플 앱 스토어도 순차 오픈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참여자를 위한 선물도 마련된다. 컴투스는 한정판 캐릭터 '코니'를 비롯해 천국 파티 코스튬 세트, 일반 게임 입장권 20장 등을 지급한다.
미니게임천국은 서로 다른 재미와 특색을 지닌 각양각색 미니 게임을 쉽고 단순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채로운 게임 패키지와 귀여운 캐릭터를 바탕으로 2000년대 출시 당시 전 시리즈 누적 1천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다.
컴투스는 아기자기한 감성과 편리한 조작감 등 원작의 아이덴티티를 살리고 트렌드에 맞춘 신규 게임과 콘텐츠를 폭넓게 추가해 미니게임천국을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미니게임천국은 영어, 한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태국어 등 13개 언어로 전 세계에 서비스된다.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은 "새로운 콘텐츠로 기존 팬과 신규 이용자 모두에게 즐겁고 신선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컴투스의 다채로운 게임 라인업 중에서도 '미니게임천국'은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레전드 게임이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미니게임천국을 한국을 넘어 전 세계 게이머들이 즐기는 글로벌 IP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니게임천국은 컴투스 그룹이 참여하는 블록체인 메인넷 '엑스플라(XPLA)'에 온보딩해 웹3.0 게임으로 올해 상반기 글로벌 출시할 계획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 인기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 출시 예고
- 컴투스홀딩스, 하나금융티아이와 블록체인 기술 부문 전략적 MOU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