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사전 예약 100만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컴투스가 개발 중인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제노니아'가 사전 예약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하고 일주일만이다.
제노니아는 2008년부터 총 7개 시리즈를 통해 글로벌 누적 6300만 다운로드를 달성, 모바일 RPG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지식재산(IP)이다.
컴투홀딩스 관계자는 "유저과 긴밀하게 소통하는 밀착형 게임 운영으로 유저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는 컴투스가 개발 중인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제노니아'가 사전 예약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하고 일주일만이다.
제노니아는 2008년부터 총 7개 시리즈를 통해 글로벌 누적 6300만 다운로드를 달성, 모바일 RPG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지식재산(IP)이다. 제노니아2는 한국 게임 최초로 미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신작에서는 독창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제노니아 시리즈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방대한 시나리오를 선보인다. 기존 MMORPG와 차별화되는 서버간 대규모 PvP 콘텐츠 '침공전'을 중심으로 다양한 협동과 경쟁의 이야기가 펼친다.
컴투홀딩스 관계자는 “유저과 긴밀하게 소통하는 밀착형 게임 운영으로 유저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영길 “모든 정치적 책임지고 탈당… 귀국해 당당하게 돌파할 것”
- 방미 동행 재계 총수들, 미국 우선주의 대응 해법 찾는다
- [WIS 2023]K디지털 혁신 만나러 6만명 참관... 1.4억 달러 규모 수출 상담도
- [ET시론]통계정보플랫폼이 가져올 더 나은 미래
- 도로공사, 'SW 개발비' 무시한 최저가 입찰 강행 논란
- "전동화 수혜"…車 부품사 빅4, 1분기 실적 '청신호'
- 9개 병원 시스템 하나로...'통합 국립병원 정보시스템' 하반기 첫 가동
- 첨단 반도체 패키징 키운다…최대 5000억원 예타 시동
- 한전 R&D 투자 '침체' 지속…원전 공기업은 '회복세'
- "공공SW, 개통보다 안정성 확보가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