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스파이더맨 시리즈·베놈 영화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플러스가 스파이더맨 영화 5편과, 2018년 작품인 '베놈' 영화를 미국 스트리밍 서비스에 추가한다.
21일(현지시간) 테크크런치에 따르면 토비 맥과이어 주연의 '스파이더맨'·'스파이더맨 2'·'스파이더맨 3' 세편과, 앤드류 가필드 주연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이 내일 디즈니플러스에 추가된다.
이번에 발표된 디즈니플러스 스파이더맨 영화 추가 목록에는 몇몇 작품들(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빠져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지유 기자)디즈니플러스가 스파이더맨 영화 5편과, 2018년 작품인 '베놈' 영화를 미국 스트리밍 서비스에 추가한다.
21일(현지시간) 테크크런치에 따르면 토비 맥과이어 주연의 '스파이더맨'·'스파이더맨 2'·'스파이더맨 3' 세편과, 앤드류 가필드 주연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이 내일 디즈니플러스에 추가된다.
또 톰 홀랜드 주연의 '스파이더맨: 홈커밍'과 톰 하디 주연의 '베놈'은 5월12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발표된 디즈니플러스 스파이더맨 영화 추가 목록에는 몇몇 작품들(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빠져 있다. 디즈니플러스가 보도자료를 통해 소니 픽쳐스의 영화·TV시리즈 추가 타이틀을 올해 말 공개한다고 발표했던 만큼, 이번에 빠진 스파이더맨 영화들은 추후 추가될 전망이다.
소니와 디즈니는 2021년 스파이더맨 등 다양한 작품을 디즈니플러스에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 이를 알린 바 있다.
이지유 기자(chu@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3m 아파트 벽 타고 3억 훔친 '스파이더맨'…신출귀몰 도주
- '늙거나 젊어보이거나'...디즈니, 노화·동안 효과 AI 개발
- 복귀한 밥 아이거, 다음주 디즈니 직원들과 타운홀 미팅
- 디즈니 플러스, 유료 구독자 증가에도 스트리밍 적자 확대
-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 얼리엑세스 2주만에 이용자 100만 돌파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