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개국 선판매 '웅남이' 오늘(21일) 베트남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3월 전 세대에 코믹 신드롬을 불어넣은 영화 '웅남이'(감독 박성광)가 오늘(21일) 베트남에서 개봉됐다.
'웅남이'의 베트남 해외 배급을 맡은 CJ ENM과 무비클라우드는 베트남 전역 대규모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라며, '웅남이'에 대한 현지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21일 베트남 개봉으로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웅남이'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웅남이’는 앞서 해외 50개국에 선판매돼 지난 7일 대만에서 첫 해외 개봉한 바 있다. 그 열기를 이어 받아 바로 오늘 베트남에서도 개봉한 것이다.
‘웅남이’는 인간을 초월하는 짐승 같은 능력으로 국제 범죄 조직에 맞서는 ‘웅남이’(박성웅 분)의 좌충우돌 코미디를 그린 영화다. 앞서 베트남, 홍콩, 마카오, 태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 각지에서 열렬한 관심과 주목을 받으며 50개국 선판매라는 기염을 토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21일인 바로 오늘 베트남에서 ‘BEAR MAN’이란 제목으로 개봉한다. ‘웅남이’의 베트남 해외 배급을 맡은 CJ ENM과 무비클라우드는 베트남 전역 대규모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라며, ‘웅남이’에 대한 현지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웅남이’는 전국 지자체를 포함한 다양한 단체와 기업들의 단체 관람 뿐만 아니라 문화 행사 등으로도 단체 관람이 이어지고 있다.
21일 베트남 개봉으로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웅남이’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래방에 우리 도우미 안 써?”…가리봉동 꽉 잡은 조선족들
- "이 정도면 찐팬" 정용진, 최애 디자이너는[누구템]
- 실종된 30대 초등교사, 숨진 채 발견된 곳은
- 아홉살 여아 범하고, 사체 변기에 숨긴 짐승..사형집행[그해 오늘]
- 현미·문빈·서세원 연이은 스타들의 사망 비보…연예계, 잔인한 4월
- 장애인의 날…'생쇼' 필요 없는 날은 언제쯤[기자수첩]
- 유승준 측 "단순 외국인 아닌 재외동포", 비자 발급 소송 7월 결론
- 9개월 아기 베개로 14분 눌러 숨지게 한 원장 CCTV보니…
- 故박원순 부인 "내 남편은 억울한 피해자"
- 대만서 10대 소년 기관총 난사 후 자수…“가게서 따돌림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