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소극장에서 팬들과 특별한 교감→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태양이 EBS '스페이스 공감'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21일 EBS '스페이스 공감' 제작진은 오는 5월 2일 태양이 출연한다고 전했다.
태양은 공연에 앞서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에서 "이번 스페이스 공감 무대를 통해 음악적인 이야기를 더 많이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태양은 수용 관객 약 200명의 소극장 스페이스 홀의 분위기와 어울리게 편곡한 신곡과, 최근에 자주 들려주지 못했던 '눈, 코, 입' 등의 히트곡까지 풍성한 셋리스트를 준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가수 태양이 EBS '스페이스 공감'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21일 EBS '스페이스 공감' 제작진은 오는 5월 2일 태양이 출연한다고 전했다.
그룹 빅뱅에서 메인 보컬이자 메인 댄서로 활약을 선보인 태양은 무대 위에서 더 진가를 발휘하는 뮤지션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태양은 특유의 그루브와 독보적인 보컬로 2008년 솔로 활동을 시작하자마자 '한국대중음악상' 2관왕을 차지하며 음악성까지 널리 알렸다. '나만 바라봐', '눈, 코, 입', '웨딩드레스' 등 솔로 아티스트로도 자리매김하며, 음악에 대한 끊임없는 욕심과 탐구로 최근까지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태양은 공연에 앞서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에서 "이번 스페이스 공감 무대를 통해 음악적인 이야기를 더 많이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태양은 수용 관객 약 200명의 소극장 스페이스 홀의 분위기와 어울리게 편곡한 신곡과, 최근에 자주 들려주지 못했던 '눈, 코, 입' 등의 히트곡까지 풍성한 셋리스트를 준비 중이다. 특히 타이틀곡 '나의 마음에 (Seed)'를 포함, 새 EP 'Down to Earth'의 수록곡을 선보이며 팬들과 뜨겁게 교감할 예정이다. 이날 태양은 모든 무대를 밴드셋으로 선보인다.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관람 신청은 EBS '스페이스 공감' 홈페이지를 통해 4월 21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태양은 25일 오후 6시 EP 'Down to Earth' 발매를 앞두고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