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4기 인기남 영수, 불도저 직진...주인공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4기가 반전의 첫 데이트 선택을 예고한다.
SBS 플러스,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는 오는 26일 방송을 앞두고 설원 속에서 펼쳐지는 14기의 첫 데이트 선택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과연 '솔로나라 14번지'의 첫 데이트 선택에서 어떤 반전이 벌어진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골드미스&미스터' 특집인 14기의 첫 데이트 선택은 오는 2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나는 솔로'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플러스,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는 오는 26일 방송을 앞두고 설원 속에서 펼쳐지는 14기의 첫 데이트 선택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는 14기 솔로남들이 무릎까지 쌓인 새하얀 눈을 헤치고 마음에 둔 솔로녀들에게 불꽃 직진하는 모습이다.
이어 “솔로나라 14번지, 첫 선택 들어가겠습니다”라는 제작진의 말과 함께 눈밭도 거칠 것 없이 성큼성큼 돌진하는 솔로남들과, 잔뜩 긴장한 듯한 솔로녀들의 표정이 교차돼 긴장감을 유발한다. 특히 14기 ‘인기남’으로 거듭난 영수 역시 누군가를 향해 ‘불도저 직진’해 솔로녀들을 떨리게 만든다.
뒤이어 입술을 깨무는 옥순, 누군가를 씁쓸하게 쳐다보는 듯한 현숙이 눈길을 끌고, 영숙은 예상하지 못한 충격적 장면을 목격한 듯 빨개진 코와 함께 입을 쩍 벌려 궁금증을 모은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스튜디오 MC 이이경은 “어?”라고 경악하고, 송해나는 “에이, 설마”라며 믿지 못하겠다는 듯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과연 ‘솔로나라 14번지’의 첫 데이트 선택에서 어떤 반전이 벌어진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골드미스&미스터’ 특집인 14기의 첫 데이트 선택은 오는 2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나는 솔로’에서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