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김민아에 "나 너랑 방송 안 해"…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힛트쏭'이 연기부터 노래까지 다 되는 가수의 명곡을 소환한다.
21일 오후 8시30분 방송하는 KBS Joy 예능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연기 만렙! 내가 부르고 내가 연기한 뮤직비디오 힛트쏭'으로 금요일 밤 시청자들의 감성을 책임진다.
MC 김민아는 뮤직비디오 속 임창정을 보고 "건달 연기 최고인 것 같다"라고 극찬하지만, 김희철과 극과 극 반응을 보인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힛트쏭'이 연기부터 노래까지 다 되는 가수의 명곡을 소환한다.
21일 오후 8시30분 방송하는 KBS Joy 예능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연기 만렙! 내가 부르고 내가 연기한 뮤직비디오 힛트쏭'으로 금요일 밤 시청자들의 감성을 책임진다.
이날 '힛트쏭'은 H.O.T.의 '빛'을 소환한다. 이 노래는 약 110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강타를 작곡가로 자리매김하게 한 곡이라고. 옴니버스 형식의 뮤직비디오에는 멤버 5명이 출연해 각 에피소드의 주인공으로 활약했다고 한다. 특히 '빛' 뮤직비디오는 당시 대부분의 뮤직비디오가 새드 엔딩인 것과 달리 특별한 이유로 해피 엔딩으로 마무리됐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김장훈의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가 스튜디오를 감성으로 물들인다. 김장훈은 뮤직비디오에서 故 장진영과 연인 관계로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또 당시 무명 배우였던 차승원이 조연으로 출연했다고. 이뿐만 아니라 MC 김희철이 훈련소 입소 1일 전 김장훈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사연까지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임창정의 노래와 함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MC 김민아는 뮤직비디오 속 임창정을 보고 "건달 연기 최고인 것 같다"라고 극찬하지만, 김희철과 극과 극 반응을 보인다고. 이에 김희철은 김민아에게 "나 앞으로 너랑 방송 안 해"라고 폭탄 발언을 던진다. 하지만 김민아도 "오빠가 나가요"라며 한 치 앞도 물러서지 않는다고 해 그 배경에 이목이 쏠린다.
이 밖에도 '힛트쏭'은 김민종, 포지션, 터보, 차태현, 신화 등의 명곡과 뮤직비디오에 얽힌 스토리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협박 당했다"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