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영 비빔밥 도시락, 한달 사이 250만 개 팔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일레븐이 배우 주현영과 손잡고 출시한 비빔밥 도시락이 인기를 끌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주현영 비빔밥 도시락 4종의 판매량이 출시 한 달 동안 250만 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현재 세븐일레븐 도시락 카테고리 1위 상품은 '주현영 전주식 비빔밥'이다.
세븐일레븐은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주현영을 도시락 모델로 기용한 점이 젊은 고객들에게 주요했다고 분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주 ‘함박&부대볶음5찬도시락’ 출시
세븐일레븐이 배우 주현영과 손잡고 출시한 비빔밥 도시락이 인기를 끌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주현영 비빔밥 도시락 4종의 판매량이 출시 한 달 동안 250만 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현재 세븐일레븐 도시락 카테고리 1위 상품은 ‘주현영 전주식 비빔밥’이다. ‘주현영 바싹불고기 비빔밥’은 2위, ‘주현영 제육쌈 비빔밥’은 4위에 이름을 올렸다.
주현영 비빔밥 도시락은 전체 도시락 매출 상승도 견인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세븐일레븐은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주현영을 도시락 모델로 기용한 점이 젊은 고객들에게 주요했다고 분석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세븐일레븐은 정찬 형태의 도시락도 새롭게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다음주 주현영을 전면에 내세워 정찬 도시락 ‘함박&부대볶음5찬도시락’을 선보인다. 갈릭 소스를 올린 함박스테이크와 매콤한 부대볶음을 메인 반찬으로 꿔바로우, 김치, 유채나물 등의 반찬을 담았다.
황동건 기자 brassg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단 마약환각 파티男 60명 전원 에이즈…코레일 직원도 포함
-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문빈, 숨진 채 발견
- [단독] 국회의원도 에코프로 투자 대박 노렸나…민주당 김경협 1년새 '60→1155주'
- '빨리 좌회전' 손님 지시에 격분해 흉기 휘두른 대리기사
- 피로 얼룩진 '물축제'…태국 '송끄란' 엿새간 232명 사망
- '먹방 유튜버' 웅이, 전 여친 폭행 보도에 '저 맞지만 사실과 달라'
- 5개월 아들 700만원에 판 中엄마…'쇼핑·도박에 탕진'
- [단독]'우울증 여학생' 노려 성폭행·마약…'디씨판 N번방' 터졌다
- 김용건 '105살까지'…‘여성’ 관심 많은 중년 남성, 오래 산다?
- '공연 중 사자가 우리서 튀어나왔다'…공포가 된 中 서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