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2023 KBIZ 신임 최고경영자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지난 20일부터 이틀간 충북 청주 IBK기업은행 연수원에서 '2023 KBIZ 신임 최고경영자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신임 중소기업협동조합 이사장 및 중소기업단체장 80여 명이 참여했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협동조합은 중소기업의 성장 플랫폼"이라며 "앞으로 4년간 동행할 신임 최고경영자들의 리더십과 적극적인 협력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협동조합 이해 높이고 업계 현안 공유
중소기업중앙회는 지난 20일부터 이틀간 충북 청주 IBK기업은행 연수원에서 ‘2023 KBIZ 신임 최고경영자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신임 중소기업협동조합 이사장 및 중소기업단체장 80여 명이 참여했다. 협동조합 운영 관련 이해를 높이고 업계 현안 공유와 정보교류 등을 위해 마련됐다고 중기중앙회는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선 참석자들의 리더십 함양을 위한 ‘조직 리더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기술’ 특강이 진행됐다. 특강을 진행한 송진휘 연세대 겸임교수는 중소기업과 협동조합 지원제도에 대한 설명도 이어갔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협동조합은 중소기업의 성장 플랫폼"이라며 "앞으로 4년간 동행할 신임 최고경영자들의 리더십과 적극적인 협력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최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날 건드리지 말았어야 한다” 30대 여교사의 뒤끝작렬
- 서세원, 캄보디아서 별세 …링거 맞던 중 심정지
- 유동규 아내 “남편도 해코지 당할까봐 겁나” … 柳 진술확인 거부
- ‘불륜녀’ 딱지 떼고 英왕비 오르지만…커밀라 아들 “모친, 왕비 목표한 것 아냐”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유튜버 우리 이용해 3억원 벌어…고양이까지”
- 서정희 “‘서세원 부고’ 가짜뉴스인 줄 알았다”
- 밀양 한국카본 2공장 화재…인근 산림으로 불길 확산
- [속보] 밀양 한국카본 2공장 큰불...소방 대응 2단계 발령
- “정조은 민낯, 방송서 빼”… PD수첩에 황당 요구한 JMS
- ‘송영길 정계은퇴?’ 유인태 “당연하지, 이래놓고 무슨 미련을 더 갖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