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대식가 형들에 고생이 많네.. 홍성흔-최준석, 한 끼 만에 7kg 증가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야구부 형들 홍성흔과 최준석을 위해 아낌없이 요리 실력을 뽐낸다.
21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이찬원과 레전드 야구선수 홍성흔, 최준석의 먹방쇼 2탄이 펼쳐진다.
VCR 속 홍성흔과 최준석은 이찬원이 만들어준 음식으로 한바탕 먹방을 펼친 후 잠시 휴식에 돌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가수 이찬원이 야구부 형들 홍성흔과 최준석을 위해 아낌없이 요리 실력을 뽐낸다.
21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이찬원과 레전드 야구선수 홍성흔, 최준석의 먹방쇼 2탄이 펼쳐진다.
지난 회에 차돌박이 33인분, 밥 6인분, 칼국수, 만두 죽, 통삼겹구이 등을 먹어치워 화제를 모았던 최준석, 홍성흔을 위해 이찬원은 이번에도 직접 냉장고를 털어 떡갈비 치즈버거를 만들어준다.
예상을 뛰어넘는 형님들의 먹성에 재료들이 소진되어가지만 계속 형들을 대접하는 이찬원의 마음씨와 요리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VCR 속 홍성흔과 최준석은 이찬원이 만들어준 음식으로 한바탕 먹방을 펼친 후 잠시 휴식에 돌입했다. 이때 두 사람은 체중계를 발견했고, 홍성흔은 무려 3kg이 증가한 것을 보고 경악했다.
최준석도 체중계에 올라섰다. “이 체중계 몇 kg까지 나와?”라고 걱정한 최준석도 무려 4kg이 증가한 것을 확인하고 놀라는 모습이다. 두 사람이 합쳐 7kg이 증가한 것에 이찬원은 “놀랍게도 두 분이 드신 음식 무게 그대로 몸무게로 불어났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홍성흔과 최준석은 이대로 포기하지 않는다. 이찬원은 서둘러 냉장고로 향해 즉석 요리를 이어간다. 이찬원이 만든 음식은 바로 수제 청양떡갈비로 만든 치즈버거다. 특히 매콤한 치즈소스가 버거의 풍미를 업그레이드시켜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링거 맞다 쇼크사’ 故 서세원, 캄보디아 현지인 말 들어보니 “아직 나이가...”
- “피아노를 치면 구독자들은 다른 걸 쳐” 배우→유튜버 이해인, 노출 콘텐츠에...
- 이병헌, 할리우드 시장 일침 “2009년 ‘지아이조’ 출연, 아시아 진출 위해 나 캐스팅한 것”
- 하반신 마비된 전 UFC 파이터 김동현, 현재 근황은.. ‘충격’
- 티아라 출신 류화영, 감탄 자아내는 콜라병 몸매.. 누가 찍어줬나
- 양다리 감추려고 납치 자작극? 김채연, 22년 만에 진실 밝혀 (특종세상) [종합]
- 이혜영, 또 병원行..“성대폴립 수술..2주 동안 말하지 말라고”
- ‘44사이즈’ 박준금, 다이어트 비결은 “배고파 미치겠을 때 맨김 먹어”(매거진준금)
- ‘괴사성급성췌장염 투병’ 송필근, -30kg 감량에 수척해진 근황..“통원치료 중이다”
- ‘검사♥’ 한지혜, 21개월 딸과 데이트 “다 윤슬이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