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농가 일손돕기 봉사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hc그룹은 대학생 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일손이 부족한 농가 지원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 7기는 지난 15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내곡농원을 방문해 농가 지원에 나섰다.
이번 봉사활동은 서울시농업기술센터와 연계해 진행되었으며, 최근 농가의 고령화에 따른 농촌 일손 부족이 사회 문제가 되는 현실을 이해함과 동시에 농가의 부담을 덜기 위해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hc그룹은 대학생 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일손이 부족한 농가 지원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 7기는 지난 15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내곡농원을 방문해 농가 지원에 나섰다. 이번 봉사활동은 서울시농업기술센터와 연계해 진행되었으며, 최근 농가의 고령화에 따른 농촌 일손 부족이 사회 문제가 되는 현실을 이해함과 동시에 농가의 부담을 덜기 위해 기획했다.
이날 봉사 단원들은 화분 정리를 시작으로 잡초제거 및 화훼 가꾸기와 비료와 거름 나르기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또한 화분에 비료와 거름을 담으며 상품화를 위한 준비 작업도 도왔으며 현장 주변 정리를 한 후 활동을 마무리했다.
bhc그룹 관계자는 “bhc그룹은 종합외식기업으로서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들에게 받아온 관심과 사랑을 다시금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 등으로 돌려드리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봉사단과 CSR 캠페인 등 그룹 내 사회공헌활동을 점차 확대해나가며 선한 영향력이 지속적으로 퍼져 나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IS 2023] "K디지털 수출 플랫폼 보자" 문전성시
- LGD, 중소형 OLED 도약…아이폰15 공급 50% 증가
- CJ대한통운, 물류센터에 1000배 빠른 5G 특화망 구축
- 인류 최대 로켓 스페이스X '스타십', 폭발 후 추락
- 한전 “전기요금 인상 불가피…뼈 깎는 심정으로 인건비 감축”
- 정부, 인력 양성·기술 투자 확대 '소프트웨어 진흥 전략' 추진
- 美시카고 흑인 10대들, 백인 여성 집단폭행..."경찰은 보고도 지나쳐"
- 中 법원, 18명 사상자 낸 도심 광란질주 20대에 사형 선고
- [2차 디지털지역혁신포럼] “진정한 지방자치는 디지털 지역혁신서 출발”
- [이차전지 국가전략회의] 尹 "민·관, 美 IRA 기회 활용해야"…中 의존은 숙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