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윤 사악+광기, 이지아 기억 조작→본색 드러내 (판도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시 기억을 잃은 이지아가 참혹한 파라다이스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크리에이터 김순옥, 연출 최영훈, 극본 현지민) 제작진은 21일 홍태라(이지아 분)에게 다시 비극이 시작되는 충격적인 현장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표재현이 다시 한 번 홍태라의 기억을 조작한다"라면서 "고해수와 장교진(홍우진 분)이 홍태라를 되돌리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표재현의 광기가 폭발하면서 숨막히는 전개가 펼쳐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크리에이터 김순옥, 연출 최영훈, 극본 현지민) 제작진은 21일 홍태라(이지아 분)에게 다시 비극이 시작되는 충격적인 현장을 공개했다. 표재현(이상윤 분)의 마수에 빠져 아무 것도 모른 채 환한 미소를 짓는 듯한 홍태라와 그런 그를 안타깝게 바라보는 고해수(장희진 분)의 대비되는 표정이 긴장감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는 홍태라가 양세진(고윤빈 분) 집을 찾아갔다가 의문의 주사를 맞은 후 쓰러지는 충격적인 전개가 펼쳐졌다. 이후 표재현을 향해 환하게 웃는 홍태라 모습에서 다시 기억을 잃은 것이 아닌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타운하우스에서 다시 파티를 즐기는 홍태라와 표재현 모습이 담긴다. 참혹한 파라다이스의 실체를 잊은 듯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홍태라와 잔혹한 본색을 숨긴 표재현, 이 모든 상황에 충격을 받은 듯한 고해수의 엇갈린 표정이 궁금증을 안긴다.
제작진은 “표재현이 다시 한 번 홍태라의 기억을 조작한다”라면서 “고해수와 장교진(홍우진 분)이 홍태라를 되돌리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표재현의 광기가 폭발하면서 숨막히는 전개가 펼쳐질 것”이라고 밝혔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 13회는 22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모랜드 주이 맞아? 파격 침대 셀카+뇌쇄 눈빛 [DA★]
- 레슬링 선수 맞아? 경기 졌다고 상대 얼굴에 강펀치 퍽!…경찰 수사
- 조세호 쇼호스트와 커플 성사 ‘핑크빛’…속살 노출까지 과감 (홍김동전)
- ‘환장 케미’ 이경규X한해→이혜정 “이 집 안되겠네” (도시횟집) [TV종합]
- 서세원, 캄보디아서 링거 맞다 갑자기 심정지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