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장하오, 1위 이변…성한빈→한유진 톱9 '제베원' 데뷔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즈 플래닛' 데뷔조 팀명이 '제로 베이스 원'인 '제베원(ZB1)'으로 결정됐다.
부동의 1위를 달리던 성한빈이 2위로 떨어졌고, 내내 2위였던 장하오가 1위로 데뷔하는 이변을 일으켰다.
이어 "앞으로 제로 베이스 원 멤버로 더 빛나게 활동하며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데뷔조인 제베원은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케이콘 2023 재팬 무대에 오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보이즈 플래닛' 데뷔조 팀명이 '제로 베이스 원'인 '제베원(ZB1)'으로 결정됐다. 장하오, 성한빈, 석매튜, 리키, 박건욱, 김태래, 김규빈, 김지웅, 한유진이 최종 멤버로 이름을 올렸다.
20일 방송된 엠넷 '보이즈 플래닛' 생방송에서는 데뷔할 톱9이 결정됐다. 부동의 1위를 달리던 성한빈이 2위로 떨어졌고, 내내 2위였던 장하오가 1위로 데뷔하는 이변을 일으켰다.
장하오는 "이건 꿈이냐"라며 눈물을 흘렸고, "3개월간 응원해준 스타 크리에이터(시청자)들에 대한 감사함이다.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했다. 이어 "앞으로 제로 베이스 원 멤버로 더 빛나게 활동하며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성한빈은 "늦게라도 도전한 아이돌이라는 꿈이 불안하기도 했지만 스타 크리에어터들이 있어서 따뜻한 봄날이 됐다"라며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했다.
3위 석매튜 역시 "숙소에서 형들이 잘 될 거라고 말해줬는데 못 믿었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눈물을 보이며 "드디어 여기까지 오게 됐다"라고 감격의 소감을 밝혔다.
데뷔조인 제베원은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케이콘 2023 재팬 무대에 오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