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사이즈’ 박준금, 다이어트 비결은 “배고파 미치겠을 때 맨김 먹어”(매거진준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준금이 요요없는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박준금은 "여러분들이 다이어트에 대해서 너무 추앙한다고 할 정도다. 우리 조카만 봐도 '쟤 저러다 죽지 않을까?' 할 정도로 안 먹는다. 저는 1일 1식이 너무 오랜 시간 됐기 때문에 (다이어트) 꿀팁이나 비결을 많이 가지고 있다"며 "여러분들이 지치지 않고 꾸준히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저만이 가지고 있는 다이어트 비법을 여러분께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배우 박준금이 요요없는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20일 ‘박준금 Magazine JUNGUM’에는 ‘항상 44사이즈 유지중인 박준금의 요요없는 다이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박준금은 “여러분들이 다이어트에 대해서 너무 추앙한다고 할 정도다. 우리 조카만 봐도 ‘쟤 저러다 죽지 않을까?’ 할 정도로 안 먹는다. 저는 1일 1식이 너무 오랜 시간 됐기 때문에 (다이어트) 꿀팁이나 비결을 많이 가지고 있다”며 “여러분들이 지치지 않고 꾸준히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저만이 가지고 있는 다이어트 비법을 여러분께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첫 번째는 보리굴비. 그는 “봄 되면 꽃이 펴서 너무 좋은데 여름으로 들어가는 길목 사이에 입맛이 뚝 떨어진다. 변함없이 그런다. 입맛이 정말 바닥일 때는 100% 성공률(을 가지고 있다)”며 “‘빨리 체력을 올려야겠다’ 이럴 때 주로 찾는 음식이다. 엄정화 후배한테 선물을 받았다”고 한가득 담긴 보리굴비를 소개했다.
누룽지 차도 포만감을 채우기 최고다. 박준금은 “어느 날 살이 1~2kg 찌기 시작하면 그때부터 과격하게 다이어트를 한다. 한 공기 먹던 거 반 공기로 줄인다. 그러면 그 반 공기만큼 허기가 지는 거다. 그럴 때 허기를 채워주는 게 누룽지 차다”고 설명했다.
또 박준금은 “저녁때 너무 배고파서 미쳐버리겠을 때 기름도 안 칠해있고 소금도 없는 김을 먹는다. 약간 다른 김보다 두꺼워서 포만감이 있다. 과자 대신 이거를 먹는다”고 다이어트 히든템도 소개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링거 맞다 쇼크사’ 故 서세원, 캄보디아 현지인 말 들어보니 “아직 나이가...”
- “피아노를 치면 구독자들은 다른 걸 쳐” 배우→유튜버 이해인, 노출 콘텐츠에...
- 티아라 출신 류화영, 감탄 자아내는 콜라병 몸매.. 누가 찍어줬나
- 하반신 마비된 전 UFC 파이터 김동현, 현재 근황은.. ‘충격’
- 이병헌, 할리우드 시장 일침 “2009년 ‘지아이조’ 출연, 아시아 진출 위해 나 캐스팅한 것”
- 양다리 감추려고 납치 자작극? 김채연, 22년 만에 진실 밝혀 (특종세상) [종합]
- 120만 먹방 유튜버 웅이 여자친구 폭행사건, 변호사 “처벌 가능성 높다”
- 이혜영, 또 병원行..“성대폴립 수술..2주 동안 말하지 말라고”
- ‘검사♥’ 한지혜, 21개월 딸과 데이트 “다 윤슬이 거야?”
- ‘괴사성급성췌장염 투병’ 송필근, -30kg 감량에 수척해진 근황..“통원치료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