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여름을 먹다

이선명 기자 2023. 4. 21. 09: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태리가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함께한 여름 화보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소화하며 청량한 매력을 알렸다. 이하 써스데이 아일랜드 제공



배우 김태리가 상금한 여름 화보를 완성했다.

(주)지엔코(대표 김석주)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가 김태리의 2023 여름 캠페인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 이번 여름 캠페인 테마는 ‘써스데이 섬머 페스타’로 즐거운 여름 휴가 스토리를 선보인다. T.I만의 특별한 감성과 여름날의 리조트가 올 여름의 상쾌함을 고조시킨다.















화보 속에서 김태리는 레트로한 무드와 더불어 여름날 휴가지에서 어울리는 키치한 선글라스, 아이스크림이나 비지볼 등 다양한 여름 소품을 활용해 자연스러운 서머룩을 완성했다.

T.I의 감성이 담긴 플러워 패턴의 원피스, 블라우스를 활용한 무드와 채도 높은 색상의 여름 니트를 활용한 김태리의 청량한 모습이 돋보인다.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2023년 여름 광고 캠페인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