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언스, 모빌리언스카드 '바코드결제' 서비스 론칭...최대 7.5% 적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모빌리언스(046440)가 자사의 충전형 선불카드 서비스인 모빌리언스카드에 고객 이용 편의를 높이고 카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바코드결제'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모빌리언스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카드 사용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고 바코드결제 이용 가능 가맹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서비스 오픈일을 시작으로 5월까지 바코드결제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앱 바코드 통해 가맹점서 간편 결제 가능
‘모빌리언스카드’는 KG모빌리언스에서 2021년 7월 선보인 충전형 선불카드다. 현재 30만 회원이 월 500억원 이상 사용 중이며, 올해 약 40만 이상의 회원이 월 1000억원 이상 거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모빌리언스카드 바코드결제는 전용 앱에서 생성한 바코드를 통해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결제 시 가맹점별 최대 7.5%까지 모빌 포인트로 즉시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물카드를 사용하는 것보다 편의성이 높고 적립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카드 사용이 빈번한 고객들의 이용이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
바코드결제는 GS25, 뚜레쥬르, GSTHEFRESH, 이삭토스트, 이마트, 이마트24 등 고객들이 일상에서 많이 사용하는 가맹점 위주로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된 모빌 포인트는 모든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 또한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모빌리언스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카드 사용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고 바코드결제 이용 가능 가맹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서비스 오픈일을 시작으로 5월까지 바코드결제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래방에 우리 도우미 안 써?”…가리봉동 꽉 잡은 조선족들
- "이 정도면 찐팬" 정용진, 최애 디자이너는[누구템]
- 실종된 30대 초등교사, 숨진 채 발견된 곳은
- 아홉살 여아 범하고, 사체 변기에 숨긴 짐승..사형집행[그해 오늘]
- 현미·문빈·서세원 연이은 스타들의 사망 비보…연예계, 잔인한 4월
- 장애인의 날…'생쇼' 필요 없는 날은 언제쯤[기자수첩]
- 유승준 측 "단순 외국인 아닌 재외동포", 비자 발급 소송 7월 결론
- 9개월 아기 베개로 14분 눌러 숨지게 한 원장 CCTV보니…
- 故박원순 부인 "내 남편은 억울한 피해자"
- 대만서 10대 소년 기관총 난사 후 자수…“가게서 따돌림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