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CI·BI 새단장…"자조금 역할 강화 다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육우자조금)는 육우 전통성과 육우 농가들 연대로 만들어진 위원회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CI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리뉴얼한 CI는 목장 울타리를 선으로 표현한 디자인으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육우 농가들의 연대로 만들어진 위원회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육우자조금)는 육우 전통성과 육우 농가들 연대로 만들어진 위원회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CI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리뉴얼한 CI는 목장 울타리를 선으로 표현한 디자인으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육우 농가들의 연대로 만들어진 위원회라는 점을 강조했다.
로고타입은 전통성이 느껴지는 서체에 셰리프를 더한 디자인으로 신뢰 있는 기관임을 표현하고 육우가 처음 소개된 해와 소를 이미지화했다.
BI 리뉴얼도 진행했다. 육우가 한국에 처음 소개된 1902년을 표기해 우리 육우의 역사성을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육우 모음을 길게 빼 소 꼬리 모양을 형상화해 가독성과 가시성을 높였다.
육우자조금은 CI·BI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재성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CI·BI 리뉴얼은 육우자조금의 활동으로 육우의 가치를 소비자가 알아가는 만큼 육우 농가의 대변자로서 자조금 역할도 강화해 나가겠다는 다짐을 전하기 위해 진행됐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군산 점집 30번 간 노상원 "女무속인이 '尹탄핵 당할 것' 점괘에 '그럴 일 없다'"
- 김부선 "이재명, 계엄 할 만큼 또라이 아니다…尹 욕도 아깝다"
- 음식 리뷰에 '중요 부위' 찍어 올린 남성…"떡볶이만도 못한 게, 고의겠죠?"
- 이준석 "대선 완주하겠다…지금이 정치 교체 시점"[팩트앤뷰]
- "신이 시킨 일"…노래 모임서 만난 20대女 감금·성착취 40대 음악강사
- '미스터션샤인' 이정현, 기아 생산직 채용 지원…결과는?
- '전신 타투 지운' 나나, 파격 속옷 패션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
- 치매 걸린 건물주 시부 돌보는 며느리 "시누이가 CCTV 설치, 감시하냐"
- "31㎏ 빼니까 연예인이 연락, 콘돔 없이"…다이어트 보조제 이런 광고까지
- 박하선 "지하철 에스컬레이터에서 치마 밑 찍는 불법 촬영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