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문빈 여사친' 신비, 고인 계정 팔로우..18년 지기 떠나보내 [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 그룹 비비지의 신비가 18년 지기였던 고(故) 문빈의 SNS 계정을 팔로우했다.
그러나 문빈이 세상을 떠난 후 고인의 계정도 팔로우 목록에 추가했다.
당시 문빈은 "신비는 8살 때부터 알던 사이라 여자친구로 데뷔했을 때 너무 신기했다"고 밝혔다.
문빈의 절친으로 알려져 있는 승관 역시 문빈이 세상을 떠난 후 고인의 계정을 팔로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비는 21일 문빈의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을 팔로우했다.
앞서 신비는 그룹 여자친구 멤버였던 소원, 예린, 유주, 은하, 엄지의 계정만을 팔로우한 상태였다. 그러나 문빈이 세상을 떠난 후 고인의 계정도 팔로우 목록에 추가했다.
1998년생인 신비는 문빈과 동갑내기 절친이었다. 충북 청주에서 자고 나란 두 사람은 어린 시절 함께 춤을 배우러 다닌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비슷한 시기에 데뷔하며 연예계 생활을 동고동락해온 사이기도 하다.
실제 문빈은 지난 2월 GQ코리아 인터뷰에서 신비와의 친분을 언급하기도 했다. 당시 문빈은 "신비는 8살 때부터 알던 사이라 여자친구로 데뷔했을 때 너무 신기했다"고 밝혔다. 또한 친구들이 언제 가장 생각나냐는 질문에 "은비(본명)는 어쩔 때 보고 싶지. 걔는 별로 안 보고 싶은데"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멤버 산하는 "진짜 '찐친'"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문빈의 사망 소식에 그의 절친인 신비를 향한 걱정도 쏟아졌다. 문빈의 비보가 전해진 이후 그의 SNS 계정에는 그를 우려하는 팬들의 댓글이 쏟아졌다. 이에 신비는 20일 오후 댓글 기능을 잠시 제한했다.
보이 그룹 세븐틴의 승관도 이들과 같은 1998년생이다. 문빈의 절친으로 알려져 있는 승관 역시 문빈이 세상을 떠난 후 고인의 계정을 팔로우했다.
한편 문빈은 지난 19일 오후 8시 10분께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문빈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 중이다.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20일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됐다"며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22일 예정이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남사친과 다정하게..손도 잡았네 - 스타뉴스
- 10기 영자, 양악·광대·턱 수술 후.."전이 나아" 악플 - 스타뉴스
- "막내 생겼어요"..장윤정♥도경완, 아이들 위해 결심 - 스타뉴스
- 아스트로 문빈, 25세 일기로 사망.."슬픔과 충격" - 스타뉴스
- 김호영, 문빈 사망에 애통 "약속 못 지켜 미안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 스타뉴스
- '흑백' vs '냉부해' 빅매치..이연복·최현석·에드워드리·최강록까지 [종합] - 스타뉴스
- '20주년' 새출발에 날벼락..'8억 협박 피해' 김준수·'사생 피해' 김재중 [종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레이니 데이즈'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개인 해시태그 '#jungkook' 3000억뷰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