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김재중 ‘꼬마 동방신기’ 문빈 애도 “행복하길”
이선명 기자 2023. 4. 21. 09:11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와 김재중이 ‘꼬마 동방신기’로 활약한 인연이 있는 아스트로 멤버 문빈을 추모했다.
유노윤호는 20일 인스타그램에 “환하게 웃으며 밝게 빛나던 모습 잊지 않을게. 부디 그곳에서는 평안하고 행복하기를 기도한다”며 최근 사망한 문빈을 애도했다.
김재중도 고인을 기억했다. 그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하늘에선 더 행복하길”이라고 적었다.
문빈과 동방신기는 인연이 있다. 동방신기가 2006년 발매한 ‘풍선’ 뮤직비디오에 당시 9살이던 문빈이 출연했고 ‘꼬마신기’라는 이름으로 SBS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에도 출연한 적이 있다. 유노윤호 의상을 입고 ‘유노문빈’이라며 그의 여러 춤을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문빈은 지난 19일 오후 8시 10분쯤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사망된 채 매니저에게 발견됐다. 향년 25세. 경찰은 문빈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
빈소 및 발인 등 일체 장례 절차는 비공개로 진행된다.
문빈 소속사 판타지오는 “가는 길이 아름다울 수 있도록 간곡히 부탁드리며 깊은 애도와 명복을 빌어주시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