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변신’ 최송현 아나 근황, 또 새로운 도전 ‘놀라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이자 배우로도 활동하는 '아나테이너'의 최송현 아나운서가 오디오 작가로 데뷔했다.
최송현 아나운서(이하 최송현)는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나디오의 '무엇이든 물어보디오!' 콘텐츠의 두 번째 주인공으로 합류한 것.
오디오 작가로 새로운 커리어에 도전한 최송현은 '송현에게 물어봐'를 통해 스몰웨딩, 연애, 결혼, 사회생활, 진로 등 다양한 분야의 고민 상담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나운서이자 배우로도 활동하는 ‘아나테이너’의 최송현 아나운서가 오디오 작가로 데뷔했다. 최송현 아나운서(이하 최송현)는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나디오의 ‘무엇이든 물어보디오!’ 콘텐츠의 두 번째 주인공으로 합류한 것.
오디오 작가로 새로운 커리어에 도전한 최송현은 ‘송현에게 물어봐’를 통해 스몰웨딩, 연애, 결혼, 사회생활, 진로 등 다양한 분야의 고민 상담을 진행한다. ‘송현에게 물어봐’는 나디오 청취자들에게 사전에 스몰웨딩 및 인생 고민을 공모 받았으며 최송현이 답변하는 방식이다.
앞서 최송현은 MBC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스쿠버다이빙 강사 이재한과의 결혼 과정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2020년 12월 서울의 한 성당에서 양가 가족과 주례를 포함해 15명이 참석한 스몰웨딩을 뛰어넘어 나노웨딩을 진행한 바 있다.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 되는 ‘송현에게 물어봐’는 나디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최송현은 자신의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전달하며 청취자들과 공감하고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모랜드 주이 맞아? 파격 침대 셀카+뇌쇄 눈빛 [DA★]
- 레슬링 선수 맞아? 경기 졌다고 상대 얼굴에 강펀치 퍽!…경찰 수사
- ‘피지컬100’ 출연 前럭비 국가대표, 여친 성폭행+불법촬영 혐의 인정
- 김대호, 아나운서 맞아요? 기안84 보이는 기묘함 (나혼산)
- 옥순에 거절당한 영호, 속옷만 입고 大자 취침→3MC 경악(나는 솔로)[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