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출신 루다의 ‘나의 X같은 스무살’

이선명 기자 2023. 4. 21. 08: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주소녀 출신 루다가 ‘나의 X 같은 스무살’ 열연을 펼친 데 이어 OST를 선보이며 극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하 로그인 비피엠 제공



우주소녀 출신 루다가 웹드라마 ‘나의 X 같은 스무살’에서 열연을 펼친데 이어 OST까지 선보인다.

루다는 웹 뮤직드라마 ‘나의 X 같은 스무살’(연출 홍충기, 극본 최룡, 제작 로그인 비피엠)은 오는 22일 오후 6시 두번째 OST 루다 ‘아이즈 온 유’(Eyes On You)를 발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즈 온 유’는 평생 스무살로 살아야 하는 저주에 걸린 강소원(체리블렛 유주)이 차갑고 까칠하지만 끌리는 민강현(빅톤 정수빈)을 만나면서 알 수 없는 매력으로 사랑에 빠지는 장면을 그린 노래다.

루다는 감미로운 보컬과 세련된 보사노바 풍 편곡이 어우러져 듣는 이에게 설렘은 선사한다. 루다는 극 중 스타작가 배누리 역으로 분해 열연도 펼쳤고 OST까지 직접 참여해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의리를 보였다.



‘나의 X 같은 스무살’은 21일 웨이브, 왓챠,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공개된다. 평생 스무살로 살아야 하는 저주에 걸린 인물이 운명을 바꾸기 위해 실마리를 품은 리조트에 잠입해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로맨스 판타지물이다. 정수빈, 유주, SF9 다원(이상혁), 루다 등 케이팝 아이돌이 대거 출연해 리얼한 연기와 매력적 비주얼로 글로벌 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전파진흥협회의 차세대 방송기반 조성 사업 중 초고화질 콘텐츠 지원 사업에 선정돼 전 편이 초고화질 8K UHD로 감상할 수 있다. 배우들으 실감나는 연기와 경기도,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더욱 리얼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음원유통사 위너뮤직코리아가 드라마와 OST 제작 투자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나의 X 같은 스무살’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웨이브, 왓챠,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공개되며 일본 아메마, 미주 코코와 등 해외 플랫폼에서도 공개된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