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차은우 美급거 귀국→아이유, 인터뷰 보도 유예..故문빈 향한 애도 물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故문빈의 사망과 관련, 연예계와 대중 모두가 슬픔에 잠겼다.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19일 오후 8시 10분쯤 서울 강남구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문빈이 세상을 등진 뒤 대중의 애도는 계속 이어지고 있다.
문빈의 친동생인 그룹 빌리의 문수아는 이번 주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빈소를 지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故문빈의 사망과 관련, 연예계와 대중 모두가 슬픔에 잠겼다.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19일 오후 8시 10분쯤 서울 강남구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25세. 경찰은 문빈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하는 한편 부검 등을 검토 중이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미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22일 오전 8시에 엄수된다. 유가족의 뜻에 따라 장례식은 조용히 치러질 예정이다.
문빈이 세상을 등진 뒤 대중의 애도는 계속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인을 아꼈던 연예계 동료들도 애도의 마음을 전하는 중이다.
아스트로 멤버들은 슬픔 속에서 고인의 빈소를 지키는 중이다. 진진과 산하는 새벽 빈소를 찾았고, 올초 팀을 탈퇴한 라키도 빈소를 찾았다. 또 군복무 중이었던 MJ도 긴급 휴가를 받아 빈소에 방문했으며 차은우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20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급히 귀국했다.
문빈의 친동생인 그룹 빌리의 문수아는 이번 주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빈소를 지키고 있다. 빌리의 소속사인 미스틱스토리는 공식 팬카페에 공지를 올리고 "금주 예정돼 있던 일정은 취소 및 연기됐다"고 했다.
가수 겸 배우인 아이유는 영화 '드림'의 개봉을 앞두고 언론 인터뷰를 진행했으나 보도 시점에 엠바고를 걸어 오는 24일 오전 이후로 유예를 요청했다. 그룹 르세라핌은 JTBC '아는 형님' 녹화를 앞두고 출근길 촬영을 진행 예정이었으나, 취소한 상태다.
연예가 동료들은 개인 계정과 방송 등을 통해서도 문빈의 가는 길을 추모했다. 효린은 개인 계정에 "그곳에서 부디 아프지 않길 기도하겠다"고 했고, 함께 방송을 했던 권혁수는 "사랑해 진짜 많이. 미안하고 고맙고 보고 싶어. 아프지 말고 잘 있어"라며 추모했다.
Mnet '엠카운트다운'은 미연과 주헌의 오프닝에 애도의 뜻을 녹였고, '보이즈플래닛'도 무거운 분위기 속 문빈을 애도했다. 장성규는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를 통해 고인을 언급하며 "최근에 봤을 때도 너무 밝은 모습이었는데 실감이 나지 않는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영욕의 67년'...서정희-서동주도 구원 풀고 애통 [종합]
- 故 문빈, 동생 수아에게 25년만에 처음 "사랑해" 했는데…비통한 이별
- ‘닮은꼴’ 유명 배우 2명, 알고 보니 진짜 형제였다? “청부업자 父가..” [SC할리우드]
- 송혜교, '오랜 남사친'과 이러고 노네…문동은 벗고 찐미소 폭발
- '16살차' 강동원·로제, 손잡은 투샷 포착? 열애 의혹 확산[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